오는 26일 영광군실내체육관에서…




영광군 생활체육발전과 배구동호인들의 경기력 향상은 물론 군민들의 건강 증진을 도모하는 "제1회 영광군배구연합회장배 배구대회"가 오는 26일 오전 10시부터 영광군실내체육관에서 열린다.


 


영광군배구연합회(회장 정권기)가 주최하고, 영광배구동우회(회장 김두희)의 주관으로 체육회와 생활체육협의회의 후원 속에 열리는 이번 대회는 영광관내 영광, 백수, 홍농, 묘량, 대광레미콘, 한수원 등이 참가한 가운데 원년 우승컵을 놓고 실력을 겨룬다.


 


경기방식은 극동식 9인제로서 풀 리그전 방식으로 열리며 순위결정은 승수-득세트-세트득점 순으로 결정을 한다.


 


특히 연합회에서는 참가한 동호인들에게 기념품 등을 제공하며 입상한 팀과 우수동호인에게는 상패와 푸짐한 부상 등이 전달될 예정이다.


 


영광군배구연합회 관계자는 "연합회 사정으로 인해 이제서야 대회를 개최하게 되어 죄송스럽게 생각을 하며 이번 대회를 시작으로 축구와 함께 지역스포츠를 대표하는 종목으로 자리를 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나가겠다"면서 "대회를 통해 동호인간 깊은 우정을 나누면서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부탁했다.  


 


한편 영광배구동우회에서는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 오후 6시 30분부터 군민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는 배구교실을 운영 중에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구형재 총무(011-9737-6316)에게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영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