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군생활체육협의회 주최
탁구대회 종목에서 제외




‘밝은 영광, 건전한 군민, 생활체육과 함께’라는 기치로 영광군생활체육 7대7축구와 3대3 농구, 족구대회가 지난 21일과 23일 이틀 동안 종목별 경기장에서 펼쳐졌다.



영광군생활체육협의회(회장 김준성)가 주최하고 각 종목별연합회가 주관한 이번 대회는 21일 ``제7회 7대7축구대회``가 영광공설운동장에서 초, 중, 고등, 일반부로 나뉘어 열렸다.



경기 결과, 영클럽이 일반부 우승을 차지했으며, 고등부는 영광실고가, 중등부는 해룡중이, 초등부는 법성포초가 각각 우승을 차지해 트로피와 부상을 전달받았다.



또 같은날 오전 10시부터 영광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 ``제1회 생활체육족구대회`` 에서 중, 고등부로 나뉘어 치러진 결과, 해룡고가 고등부 우승을 중등부는 영광중이 차지했다.



또한 23일 해룡고체육관에서 열린 ``제9회 3대3 농구대회``에서는 고등부에서는 영광고가, 중등부는 홍농중이 우승을 차지, 우승컵을 각각 품에 넣었다.



한편 이번 대회 7대7축구대회에서는 총 19개 학교, 단체가 참가를 했으며 3대3농구는 10개 학교가, 처녀대회인 족구대회는 5개 학교가 참가를 했으며 7대7축구, 3대3농구와 함께 7회째 개최됐던 탁구대회는 이번대회 종목에서 제외됐다.





□경기결과

▲축구

일반부 우승: 영클럽 준우승: 토요축구회 장려상: 일일회․영친회

고등부 우승: 영광실고 준우승: 염산전자공고 장려상: 해룡고․영광고

중등부 우승: 해룡중 준우승: 백수중 장려상: 홍농중․영광중

초등부 우승: 법성포초 준우승: 영광초 장려상: 영광중앙초․영광서초

▲족구

고등부 우승: 해룡고 준우승: 염산전자공고 장려상: 영광정보산업고․영광실고

중등부 우승: 영광중

▲농구

고등부 우승: 영광고 준우승: 해룡고B 장려상: 해룡고A

중등부 우승: 홍농중 준우승: 해룡중 장려상: 영광중



저작권자 © 영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