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군생활체육협의회회장 이·취임식




``영광군생활체육협의회 3대·4대 회장 이·취임식``행사가 지난 14일 영광읍 영빈타운에서 도 생활체육협의회 관계자, 사회기관 단체장 등 각 종목별 회장을 비롯한 24개 종목 생활체육 동호인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조촐하게 열렸다.



이날 행사에서 도 생활체육협의회(회장 박병열)는 영광 생활체육 발전에 공로가 큰 박용구 전 회장, 김관용 전 부회장(현 감사), 서희권 전 사무국장 등에게 감사패를 전달했으며 이어 박용구 전임회장이 김준성 신임회장에게 군 생활체육협의회기를 이양했다.



또 이날 이·취임식 행사 간소화에 따른 행사잉여금 280만원을 관내 초·중·고 체육특기생 11명에게 장학금을 수여했다.



불모지 영광생활체육에 많은 발전을 가져온 박용구 이임회장은 ¨영광생활체육 발전을 위해 헌신적으로 도와준 각 종목별회장 등 모든 분들께 고맙다¨면서 ¨이제 생활체육 동호인의 한사람으로 돌아가 영광생활체육 발전에 힘을 모으겠다¨고 밝혔다.



또 새로 취임한 김준성 회장은 ¨새로운 발 돋음을 시작하는 생활체육이 이웃과, 가족과, 군민과 함께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참여하는 체육으로 정착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취임사를 밝히면서 ¨21세기 복지사회로 가는 문턱에서 생활체육을 통한 건강한 삶의 실현을 이루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피력했다.



■체육특기생 장학금 수여자 명단

△장미현(영광정보고 2년·육상) △서민영(영광고 1년·태권도) △장민영(영광여중 3년·태권도) △김혜영(영광여중 1년·체조) △최선아(영광여중 1년·육상) △강귀원(백수중 2년·탁구) △정드림(영광중앙초등 5년·체조) △서종환(영광중앙초등 5년·탁구) △신민규(영광초등 5년·축구) △신상수(영광초등 6년·태권도) △박현희(영광초등 3년·육상)



저작권자 © 영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