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경찰서 : 향토사진전 열어 이미지 쇄신★

영광경찰서(서장 박재현)에서는 지난 27일 1층 현관에서 법성출신 향토 사진작가인 송금면씨의 개인사진이 전시되어지고 있다. 이번 전시는 오는 11일까지 2주일간 계속되어질 계획이며 법성포의 사계를 사진 폭에 담은 작품 50여점이 전시되어진다. 이번 사진전시는 경직된 경찰서의 분위기를 일소하는 동시에 직원들의 정서함양에 기여하고자하는 목적으로 실시되어 경찰서를 찾는 군민과 경찰관들에게 우리고장의 아름다움을 공감할 수 있게 하고 있다. 송씨는 법성출신으로 1983년 사진작가로 입문해 고향 법성포의 사계를 주제로 왕성한 작품활동을 펼치고 있다.



★테니스동호회 : 농촌일손돕기 펼쳐 ★

영광경찰서의 테니스 동호회(회장 김용택)에서의 농촌일손돕기가 지난 20일 백수읍 지산리에서 펼쳐졌다. 이날 일손돕기는 김모씨의 1600여평 논의 모가 가뭄으로 고사한 후 모를 재식하는 작업으로 동호회원 7명이 참여하였다. 경찰서에서는 농번기철을 맞이해 지난 6월초순부터 농민들의 일손을 덜어주고자 경찰서내 각 동호회별로 농촌 일손돕기에 나서고 있으며 그동안 총 5회에 걸쳐 150여명의 경찰 관계자들이 동원되어 봉사활동을 펼쳤다. 앞으로도 영광경찰은 농번기가 끝날때까지 지속적으로 일손돕기를 실시할 계획이다.



★영광경찰서 : 행정발전위 정기총회 ★

영광경찰서 행정발전위원회(위원장 김범무)의 정기회의가 지난 21일 영광경찰서 2층 무령당에서 열렸다. 이날 회의에는 박재현영광경찰서장과 각과장 등 경찰관계자와 위원 등 37명이 참석하였으며 교통사망사고 감소를 위한 안전띠 착용과 음주운전 및 과속운전 단속 등에 이해와 협조를 부탁하였고 약자상대의 갈취폭력 일제단속과 관련해 주민들의 신고를 위해 적극적인 홍보를 부탁하였다. 한편 행정발전위원들은 영광지역 사회발전을 위한 주민들의 요망사항을 경찰서장에게 건의하기도 하였다.

저작권자 © 영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