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미용관리실 - 공주스킨케어





  나이가 들어도 주름지지 않는 백옥 같은 아름다운 얼굴을 꿈꾸는 것은 모든 여성들의 소망이다. 그런 만큼 얼굴에 생긴 작은 잡티 하나에도 속상해하는 여성들이 많다. 이처럼 피부미용에 대한 관심은 얼굴뿐 아니라 전신에 이른다. 또 성별을 초월해 남성들까지 피부미용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거울을 보면 제일먼저 살피는 얼굴, 피부 관리는 어떻게 해야 할까?




  영광읍 사거리에서 백여 미터를 내려오면 우측에 자리한 ‘공주스킨케어’는 피부미용관리 전문점이다. 대학에서 피부미용을 전공한 정선(35)사장은 피부 관리 중에서도 여드름 피부 관리를 전문으로 한다. 사춘기에 발생하는 여드름 때문에 고민하는 이들이나 제때 치료받지 못해 여드름 자국이 남아 고민하는 이들에게 딱 이다.




  정 사장은 병원에서 메디컬스킨케어 4년 경력을 살려 손님들의 여드름 고민을 해결한다. 정 사장의 여드름 피부 관리 시스템은 클렌징, 각질제거, 림프마사지, 적출, 처치, 1차 진정 팩, 2차 영양 팩으로 총 7단계이다. 시간은 약 1~2시간이며 일반관리 1회 서비스를 받는 데는 3만원이다. 7단계 일반관리에 각질층을 녹여 모공을 열어주는 단계인 스케일링을 추가하면 1회당 5만원이다. 물론 단골이 되어 4회 계약을 하게 되면 대폭 할인된다. 또한 각종 서비스를 받는 전 과정에는 병원 등에서 사용하는 피부관리실 전문 제품만 사용한다고 한다.




  이 외에도 정 사장의 케어 프로그램은 다양하다. 클렌징, 각질제거, 데콜테마사지, 1차팩,  경혈마사지, 앰플, 2차팩 등 피부 타입별로 특수관리하는 공주케어는 4회당 10만원이다. 피부타입별 집중관리하는 일명 여왕케어는 공주케어에 비타민투입이 추가된다. 등 관리와 복부관리, 화주경락도 있다.




  그리고 정 사장이 일본에서 직접 배워온 공주속눈썹 연장술은 한올한올 인증 받은 글루를 사용하여 환상적으로 붙인다. 일본식 속눈썹 파마도 인기다. 일반 파마약이 아닌 속눈썹 전문 파마약을 사용하는 이 서비스는 1만원에 받을 수 있다.




  정 사장의 이러한 케어 프로그램을 받기위해 찾는 손님들은 20대에서 50대까지 대부분 여성손님들이나 남성들도 예약가능여부를 미리확인하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영광읍 출신인 정 사장은 진도가 고향인 남편 정재욱(36)씨를 만나 결혼 7년째다. 결혼 후 남편 직장문제로 서울에서 생활하기도 했지만 현재 남편과 같이 고향으로 내려와 정 사장은 작년 8월 이곳에 공주스킨케어를 개업하고 남편은 불갑면에서 한우사육과 유기농복분자와 고추를 재배하고 있다. /채종진 기자




저희 공주스킨케어는 최고급 제품을 사용하겠습니다. 한 사람, 한사람 정성스런 관리로 최고의 효과를 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단 가능하시면 꼭 예약 바랍니다.


문의 : 061-353-0230


영업 : 오전 10시~밤 9시


 


 


 




저작권자 © 영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