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전문점 요거프레소(yoger presso)

 커피의 대중화와 더불어 치열한 경쟁이 펼쳐지고 있는 커피 전문점 시장. 요거프레소는 그 안에서도 커피, 요거트, 와플이 어우러진 고품질의 다양한 메뉴로 주목받고 있는 브랜드다.

  커피전문점 요거프레소(영광점)또한 대중화된 커피 문화에 발맞춰 지난 5일 구·광주약국 자리에 문을 열었다.

  라공주 매니저는 “요거프레소는 에스프레소와 와플, 요거트 등의 디저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디저트 카페형 커피전문점입니다.”며 “정통 에스프레소를 비롯한 모든 종류의 커피는 기본, 여기에 다양한 음료와 와플을 더해 차별화된 메뉴를 선보이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커피전문점인 만큼 요거프레소에서 커피의 맛과 향은 무엇보다 중요한 요소다. 때문에 요거프레소에서는 우수한 품질의 생두를 원료로 신선한 로스팅 과정을 거쳐 만들어진 고품질의 커피를 제공,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요거프레소의 대표 커피로는 처음 맛 볼 때 보다 마실수록 더욱 진한 캐러멜소스 특유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카라멜 마끼아또, 아라비카 원두의 향기로운 크레미와 입 안 가득 증후한 바디 감으로 감싸는 요거프레소만의 에스프레소 등 이 있다.

 

커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벨기에 정통 와플 역시 요거프레소의 자랑이다. 와플은 바쁜 직장인과 유행에 민감한 젊은 층에게 특히 인기 있는 메뉴.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10종 이상의 싱글와플과 신선한 과일 토핑에 달콤한 아이스크림이 함께하는 5종의 프리미엄 와플 등 매일 직접 만든 다양한 벨기에 정통 와플을 선보이고 있다.

  또 신선한 과일의 맛을 담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6종의 요거트 스무디와 요거트로 만든 요프치노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러한 고품질의 다양한 메뉴는 디저트로 함께 먹어도 손색이 없으며 들고 다니기에도 편하고 문제가 없어 테이크아웃으로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즐길 수 있다.

  이것이 바로 기존 커피전문점의 주 고객층뿐만 아니라 가족단위 고객들까지 흡수할 수 있는 요거프레소만의 경쟁력이다. 깊고 진한 향의 에스프레소를 즐기는 커피애호가들은 물론, 가볍게 브런치를 즐기고자하는 이들과 달콤한 와플과 요거트를 좋아하는 아이들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곳이 바로 요거프레소다.

 

라공주 매니저는 “은은한 커피향과 연갈색의 깊고 풍부한 크레마를 담고 있는 진정으로 즐기는 모든 분들께 세상 그 어떤 커피보다 큰 만족을 드릴 것이다.”고 말했다.

  요거프레소에서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커피전문점 요거프레소 본사에서는 ‘커피와 사랑에 빠지다’라는 내용으로 10월 29일 금요일 일일 바리스타 체험 모집 중이다. 신청기간은 10월 22일 금요일까지이다. 일일 바리스타 체험 이벤트 외에도 매월 각 계절과 시기에 맞는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하고 있다./문소영 기자

커피전문점 요거프레소(영광점)
한길서점 앞(구·광주약국)
061)351-6500
010-4655-9554
라공주 매니저

 

저작권자 © 영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