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감도 패션이 결함된 캐주얼 스포츠 브랜드 EXR(영광점)

  최근 젊은 층을 중심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캐주얼 스포츠 브랜드 ‘EXR(영광점)’이 영광농협 동부지점과 마트넷 사이에 지난달 10일 신규 오픈 했다.

  양재원(34)사장이 운영하는 이곳은 “캐주얼처럼 즐기고 스포츠처럼 일한다”는 뜻으로 도시 친화적인 라이프스타일에서 도출된 패션으로 남녀 캐주얼 스포츠 브랜드로 유명 백화점에 입점해 다양한 연령층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브랜드다.

  양 사장은 현재 EXR(영광점)과 건너편에 PAT(영광점)을 운영하고 있는데, 평소 스포츠 의류에 관심이 많아 가족들의 도움으로 EXR(영광점)을 문을 열게 되었다고 한다.

  양 사장에 따르면 이곳 매장에는 후드 티, 트레이닝복, 바람막이점퍼, 청바지, 가방, 운동화 등 많은 상품들이 빼곡히 진열되어 있다.

 

양 사장에게 한 제품을 추천해달라고 말하자 “남녀 커플이 같이 입을 수 있도록 나온 다양한 색상들로 나온 후드티가 가장 인기다.”고 추천해주었다.

  덧붙여 “다음 달부터는 본격적인 겨울철 시즌으로 보드복, 보드화 등 보드용품이 입고될 예정이다.”며 “보더들이 신는 전문 보드화가 디자인이 다양해지며 주류패션 아이콘으로 떠올랐다. 요즘 젊은 층이 주목하는 비보이가 즐겨 신을 뿐 아니라 교복에도 잘 어울려 스타일을 중시하는 1020세대에 의해 올 겨울 거리를 점령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운동화는 캐주얼 스포츠 브랜드인 만큼 130mm 어린아이 사이즈 키즈운동화 부터 5.5cm 키높이 효과를 제공하는 스니커즈인 '슈퍼모델 스니커즈Ⅱ'등 종류도 다양했다.

  또한 EXR은 80년대 인기를 끈 락 스타일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라이더 재킷 2010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 재킷은 레이싱팀인 팀106의 류시원 감독과 협업을 통해 디자인됐다. 이로써 실제 레이싱 경기에서 느껴지는 스피드와 파워풀함을 담아 더 섬세하고 구조적인 라인을 갖췄다.

  이 옷은 심플해진 아트웍(ART WORK)과 바디에 피트되는 절개라인을 강조한 게 특징이다. 뒤쪽에는 ‘TEAM 106’ 아플리케(바탕천에 조각 천을 좋아하는 무늬로 오려서 붙이고 윤곽을 실로 꿰매 붙이는 수작업)가 더해졌다.

  양 사장은 “저희 EXR매장을 찾아주신 손님 여러분들께 너무나 감사드린다. 항상 친절한 마음으로 좋은 옷을 판매하는 것으로 보답하겠습니다.”고 말한다./문소영 기자

현재 EXR에서 진행 중인 이벤트는 <B.C카드 3개월 무이자>
1) EXR 구매 고객 설문조사로 모든 참여고객에게 EXR 1,000마일리지 적립
(기간 2010년10월4일~12월31일까지)

2) ‘2010 EXR 스니커즈 디자인 콘서트’ 나만의 개성 있는 스니커즈를 디자인을 출품대상에 (기간은 오는 29일까지, 대상에게는 상금 500만이 수여)

 

■멋으로 통하는 곳
EXR(영광점)
영광농협 동부지점과 마트넷사이
오전10~저녁10시
061-351-6688
양재원 사장

저작권자 © 영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