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뷰티샵 ‘허브스토리’

 현대에 들어 점점 미를 강조하는 요즘의 시대에 따라 다양한 피부 관리실이 들어서고 있다.

  “고객은 ‘왕’이라는 모토와 최고의 서비스로 고객들을 모시겠다” 지난 23일 대신지구 내 문을 연 허브스토리는 스킨케어와 몸매관리 프로그램과 천연유기농효소건강식품을 판매하고 있는 토탈뷰티 피부 관리실이다.

  아가씨 시절부터 피부 관리에 관심이 많았던 이선녀 원장. 타 지역으로 시집을 갔다가 남편의 도움으로 고향 영광에 내려와 어머니와 함께 ‘허브스토리’를 운영하게 됐다.

  이선녀(31)원장은 “허브스토리는 여성들에게 필요한 여러 가지 관리를 한곳에서 받을 수 있도록 만들어진 피부 관리실로 ‘고객 가족주의’를 모토로 조금의 이익보다는 고객들의 만족이 우선이라는 마음으로 모든 고객들을 내 가족처럼 생각하고 최선의 서비스를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원장의 어머니 한광희(56)씨는 “평소 우리 딸이 피부샵에 관심이 많아 공부도 많이 했다. 딸을 도와 허브스토리를 찾아주신 고객들이 서비스에 100%만족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허브스토리’는 좌훈을 비롯해 피부‧두피관리, 비만관리 천연유기농효소건강식품을 판매하고 있다.

  좌훈이란 옹기항아리(사진)에 걸터앉아 생식기 부위에 약재를 달인 연기를 쐬는 것. 핵심은 뭐니 뭐니 해도 20여 가지의 약. 어떤 걸 쓰느냐에 따라 치료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이다. 허브스토리에서는 ‘숨 쉬는 황토항아리 좌훈’을 고객들의 몸 상태에 맞게 약재를 달리 하여 해주고 있다. 가격은 1회에 10,000원이다.

  피부‧두피관리는 모공속 3mm크리닉으로 피부 속의 모낭충(데모덱스)관리를 한다. 처음 방문하한 고객은 관리 중 각질일부를 채취해 망원경으로 살펴본 후, 그에 맞게 관리가 들어간다.

  비만관리는 Clean(해독 및 장청소), Cut(식욕조절), Nutrition(영양섭취), Burning(지방분해), Line(몸매관리) ‘5가지 다이어트 과학으로 7일 만에 3kg이상 감량을 목표로 한다’는 5‧7‧3 다이어트를 실시중이다.

  이선녀 원장은 “몸의 상태를 무시한 다이어트 법은 실패의 지름길”이라며 “진정한 다이어트란 몸매교정과 건강을 둘 다 잡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더불어 “당당한 S라인을 뽐내고 싶다면 5‧7‧3 다이어트에 도전해볼 것”을 조언했다.

  천연유기농효소건강식품으로는 22가지 유기농허브(올가라인 닥터큐)와 100년 역사의 천연화장품이 판매중이다.

  끝으로 이선녀 원장은 “문명의 발달이 가져온 식생활과 생활양식의 변화, 환경오염 등으로 도심 속에서 바쁜 일상과 각종 스트레스로 지쳐있는 현대인들을 보다 과학적이고 효과가 빠르며 합리적인 비용의 다양한 관리 프로그램들을 제공하겠다”며 “자연을 이용한 피부관리로 자부심을 갖고 항상 최고를 향하여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허브스토리에서는 체인점 및 피부 관리 수강생모집중이다”며 “평소 피부 관리에 관심이 있으셨던 분들은 주저하지 말고 도전해보세요”라고 말했다./문소영 기자

■멋으로 통하는 곳
허브스토리(토탈뷰티샵)
대신지구내 제일숯불갈비 옆
오전10~저녁10시
061-353-3130
한광희, 이선녀 원장

 

스킨케어 프로그램(맞춤 관리 코스)

기본

관리

1회 25,000원/ 10회: 200,000원

얼굴마사지+수분팩+영양팩

VIP 관리

1회 35,000원/ 10회: 300,000원

가슴, 목, 어깨관리+비타민or영양팩+

산소팩or효소팩 모공스케링, 림프마사지,

경혈마사지, 두피마사지

10회관리: 뱃살5회서비스

회원제 관리

10회: 550,000원

VIP 관리+유기농기초set증정

295,600원-크린싱바, 허브스킨,

라벤다로션, 액티브크림, 썬크림

 

파장발아효소 다이어트 관리

바르는 다이어트

셀룰라이트 세럼 140,000원(약 60회분)

뱃살, 허벅지살, 팔뚝살, 셀룰라이트 분해

스피드 다이어트

1주일-3kg감량 417,000원

(버닝팻, 활력효소, 크린티)

*빠른속도로 감량을 원하시는 분에게 추천

S라인 만들기

1개월 590,000원

(활력효소, 크린티, 버닝팻, 카보블럭)

*투명한피부, 슬림한 라인,

탄력있는 몸매와 건강을 찾아줍니다

발아효소 독소관리 프로그램

뱃살관리

1회:5,000원

등마사지+뱃살관리

1회:35,000원

 

 

저작권자 © 영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