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인의 경제적이고 합리적인 선택, 하나스포츠

 가을은 천고마비의 계절. 하늘이 높고 푸르러 운동하기 좋은 계절이다. 매일 하는 꾸준한 운동이 보약보다 낫다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지만 실천하는 사람은 많지 않다.

 평상시 안전하고 쉽게 할 수 있는 유산소운동으로 조깅이 있다. 조깅 외에도 헬스, 요가, 등산, 수영, 자전거타기, 축구, 야구 등 마음만 먹으면 할 수 있는 운동들이 많이 있다.

 어떤 운동이든 그 양이 갑자기 늘어날 경우 관절에 무리가 되어 오히려 해가 될 수 있다. 또한 적당한 운동기구를 갖추지 않고 운동을 할 경우 운동은 보약이 아니라 독이 될 수 있다는 점을 인지해야 한다.

 스포츠용품 전문매장 ‘하나스포츠’의 최혁(19)코치는 “스포츠를 즐기고 운동의 효과를 높이기 위해서는 충분한 준비운동과 스트레칭으로 근육을 유연하게 풀어준 후, 필요한 해당 장비를 갖추고 운동하는 것이 운동의 효과를 높이고 안전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이다.” 라고 조언했다.

 ‘하나스포츠’ 최낙운, 이소영 대표는 “가족들이 평소 운동을 좋아했으며 무엇보다 배드민턴 선수로 생활해온 아들 혁이 에게 도움을 주고자 문을 열게 됐다”고 말했다.

 ‘하나스포츠’는 스포츠용품 전문매장인 만큼 배드민턴, 야구, 축구 등 각종 운동종목의 다양한 제품과 뛰어난 품질로 사랑 받고 있다. 특히 유명브랜드 상품으로 품질과 가격 면에서 다른 곳과 많은 차별화가 이루어져 소비자에게 전문 스포츠용품 전문매장으로 인정받고 있다.

 전 용품이 인터넷 판매 가격으로 판매가 되고 있으며, 단체복 및 개인별 주문판매가 가능하다. 또한 ‘하나스포츠’는 스파이(spy)제품은 50% 할인행사 중이다.

 추위도 다 잊고 땀을 흘리게 만드는 즐거운 스포츠. 하지만 매섭고 차가운 바람만큼이나 크게 다칠 수 있는 위험이 언제나 도사리고 있다. 제대로 된 스포츠용품을 통해 고객을 위험으로 부터 안전할 수 있도록 하고,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하나스포츠’의 더 안전한 제품, 더 좋은 제품을 기대해본다.

 한편 최 코치는 “하나스포츠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우수한 최신 상품만을 엄선하여 판매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버지 최낙운씨와 어머니 이소영씨사이에1남 2녀 중 장남으로 태어난 최혁 코치는 대전법동초등학교 3학년 때부터 대전법동중학교까지 선수생활을 했으며, 작년부터 생활체육 동호인들에게 저녁시간을 이용해 배드민턴을 지도하고 있다.

하나스포츠

영광읍 남천리 263-6

사거리 일방로 한길서림 건너편

061)353-3651

영업시간: 오전9시30분~저녁9시

대표 최낙준, 최낙운

저작권자 © 영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