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에 가면 겨울 피부고민 끝”

 겨울철 피부에는 ‘비상’이 걸린다. 찬바람에 지속적으로 노출되면 얼굴이 거칠어지고 각종 트러블이 생기기 쉬우며, 실내의 건조한 공기가 피부를 바싹 마르게 한다.

 또한 나이에 맞게 피부가 노화되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지만 여전히 여성들은 어려보이고 갓 태어난 아기 피부가 되기 위한 비결에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이에 꽃, 곡물 등 자연그대로의 상태를 담은 자연주의 화장품 판매를 하는 더페이스샵(영광점)을 찾아갔다.

 임은아 매니저는 “날씨가 갑자기 추워져 피부 건조가 심해지면 각질이 생기고 화장이 잘 받지 않는다.”며 “이때는 오랜 시간 보습과 영양을 유지해주는 제품을 선택해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주부를 위한 화장품으로는 주름 개선 기능성 한방 화장품인 ‘명한 미인도 율 십이경락 탄력 유액’은 프리미엄급 한방 제품을 추천했다. 주름 개선 특허 성분인 꿀풀잎 추출물이 피부 노화를 예방하고 국내산 한방 원료만 사용한 칠보미려단 발효액과 연꽃 발효수가 피부의 촉촉함을 유지시키고 경락 마사지효과와 주름 개선 기능의 시너지 효과로 피부 고탄력을 실현시켜준다.

 임 매니저는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을 사용할 때에는 밤 시간에 사용하는 것이 좋다. 피부세포의 재생은 밤 10시에서 새벽 2시 사이에 이루어지기 때문이다. 여기에 자는 동안 방안에 적절한 온도와 습도를 유지해주면 피부 재생 효과는 더욱 탁월해진다. 하지만 기본적으로 충분한 양의 잠이 뒷받침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미인은 잠꾸러기라는 말이 괜히 나온 말이 아니다.”고 말했다.

 또 “겨울철 낮은 온도와 실내의 따뜻한 난방으로 인해 더욱 낮아진 습도는 피부 속 수분을 빼앗아 피부를 더욱 칙칙하고 윤기 없게 만든다.”며 “무엇보다 겨울철 수분을 지키기 위해서는 적정량 이상의 물을 꾸준히 섭취해줘야 한다. 또한 물을 끓이거나 가습기를 이용해 실내의 습도를 유지 하는 것도 피부 보습을 지키는 한 방법이 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남성들에게는 ‘네오 클래식 옴므 에너서지 플루이드’를 추천했다. 이 제품은 바쁜 도시생활로 지치고 피로한 남성 피부를 위해 스킨과 로션을 하나로 만든 원스텝으로 구성이 됐으며, 항산화효과가 우수한 “레드 에너지 콤플렉스”를 함유하여 지친 남성의 피부에 건강함을 부여해 주는 동시에 천연 아미노산 유래 성분인 베타인과 하이루론산 성분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수분막을 형성해주어 부드럽고 탄력 있게 가꾸어 준다.

 임은아 매니저는“가장 중요한 피부 관리법은 편안한 마음과 스트레스를 받지 않는 것이다” 라며 “아무리 피부가 마음과 건강의 창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스트레스를 받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또한 더페이스샵은 2010년 겨울 메이크업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러블리 믹스 뿌까’ BB크림과 아이섀도, 블러셔, 립글로스, 립&아이 듀얼펜슬, 속눈썹 등 10종 라인을 출시해 화사한 발색력과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으로 10~20대 소비자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그밖에 이곳에서 판매하는 제품으로는 식물성 보습 스킨케어, 기능성, 클렌징, 등 화장품뿐만 아니라 메이크업, 향수, 매니큐어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고객사은행사> 스템프만 찍어도 선물이 팡팡!!

스템프 30번

2단 캐리어 가방小 증정

스템프 50번

2단 캐리어 가방大 증정

스템프 70번

리홈 전기밥솥 증정

스템프 100번

한경희 스팀 청소기

※행사기간은 제한이 없으며, 영광점 쿠폰에 한하여 사은품 증정.

더페이스샵

도동리 삼거리 필라옆

061-351-3744

저작권자 © 영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