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속부터 채우는 신개념 피부과학 ‘르네셀’

줄기세포, 태반, 펩타이드, 비타민C를 주성분으로

아름다운 모습을 갖고 싶은 마음은 여자나 남자나 마찬가지다. 피부만 깨끗해도 이미지가 다르게 보이는 효과가 있어 최근 기능성 화장품을 찾는 경우가 많아졌다. 특히 요즘처럼 찬바람에 노출된 피부엔 수분과 유분을 동시에 공급하는 고보습 안티에이징 제품이 필요하다.

이에 피부재생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며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르네셀을 소개한다.

르네셀은 무방부제, 무화학 기능성 화장품 전문브랜드로 이곳에서는 화장품 판매와 피부 관리를 전문으로 하고 있다. 이곳의 대표 김윤화(32)사장은 르네셀은 국내 최초의 줄기세포 토탈 솔루션이라 할 수 있다고 설명한다.

김 사장이 이처럼 자신 있게 말할 수 있는 것은 르네셀에 함유된 뛰어난 성분 때문이다.

 

 

친환경 무방부제 , HACCP 인증
다양한 기능성 화장품이 유통되고 있지만 무엇보다 피부에 직접 바르는 화장품이기 때문에 그 성분의 검증이 안 되었다면 안심할 수가 없다. 르네셀은 한국화학융합연구원에서 수은, , 비소 등 중금속 검사를 마쳐 안전한 화장품으로 인정받았다.
특히 르네셀은 고농도화를 위한 분리정제방법을 사용했기 때문에 효과 또한 높다. 무엇보다 청정 제주산 흑돼지 태반을 100% 사용해 친환경 무항생제, 무방부제로 HACCP인증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철저한 위생관리 시스템을 이루고 있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청정 제주산 흑돼지 태반 추출물을 사용한 르네셀은 성장촉진 인자류(세포 재생), 사이토카인류(면연력 증강), 글리코사미노글리칸류(세포 재생), 우론산(세포 재생), 펩타이드 아니모산(세포 재생), 호아산콘드로이친(세포 재생), 시알산(세포 재생), 히아루론산(세포 재생, 보습)의 성분으로 이루어진 천연 화장품이다.

 

 

줄기세포 성장인자 EGF로 피부재생 높여

김 사장은 르네셀은 피부 속부터 채우기 때문에 피부재생효과가 높습니다. 노벨상을 받은 줄기세포 성장인자인 EGF(Epidermal growth factor) 성분과 단백질 전달체인 PDT 성분이 결합돼 일반화장품보다 20% 높은 세포증식으로 피부개선 효과가 탁월합니다고 설명한다.

EGF는 상피세포의 성장을 촉진하는 인자로서 세포막에 있는 EGF 수용기를 통하여 신호를 전달함으로써 세포의 분열을 유도하며 상피세포의 성장을 촉진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EGF성분은 흉터 없이 상처를 아물게 하는 작용을 하며 상피세포 및 내피세포의 세포 증식을 촉진한다. 또한 진피의 구성성분인 콜라겐을 합성하는 섬유아세포의 세포증식 역시 촉진시킨다. 뿐만 아니라 피부 손상 부위의 혈관이 새롭게 생산되도록 촉진하며 피부조직이 질서 있게 방향을 잡도록 하는 등 피부 재생에 핵심적 역할을 한다.
줄기세포는 피부, 근육, 장기를 만들어 내는 세포를 말한다. 골수, 제대혈, 지방에서 체취한 줄기세포를 서울대학교 유전공학 연구소의 연구를 통해 1억 마리의 세포로 배양해 세포증식으로 인한 피부재생 효과를 높여 세간의 관심을 모았다. 이렇게 배양된 줄기세포로 만든 르네셀은 주름 개선, 미백, 보습의 효과가 높아 제 2의 피부성형이라고도 불린다.

 

 

필링과 피부의 재생, 3일 무료체험
르네셀화장품의 펩타이드 성분은 보톡스 효과를 주어 피부의 탄력을 주며 비타민이 함유돼 있어 미백, 항염, 큐좀 특허를 받은 제품이다.
르네셀은 필링 세트와 피부재생 세트 총 11종의 화장품으로 이뤄져 있다. 무색소, 무인공 향료, 무자극 천연 성분으로 만들어져 천연화장품으로 인정받은 기능성 화장품이다.
필링 제품으로는 약산성 효소파우더클렌저와 태반매직필러의 필링 제품의 기능이 뛰어나다. 1차 필링과 2차 필링 과정을 통해 각질제거, 모낭충 제거, 콜라겐 및 엘라스틴 생성을 돕고 모공 축소, 세포 재생 및 영양, 보습 미백의 효과를 줘 3회 정도 사용하면 그 효과를 볼 수 있다
현재 르네셀 영광점에서는 멀티 펩타이드 토너, 히아루론산 세럼, 비타민C 세럼, 리커버리 세럼, 리뉴얼 크림과 썬크림 등의 르네셀 화장품 풀세트(필링 및 팩 포함)3회 동안 무료 체험 할 수 있도록 신청 받고 있다

또한 르네셀 제품을 이용한 피부맛사지를 오픈기념 115천원에 이용할 수 있어 르네셀 화장품의 효능을 충분히 부담 없이 사용해볼 수 있다.
김 사장은 피부 속부터 채우는 세포과학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르네셀에 직접 방문해서 체험해보면 분명 만족할 수 있을 것입니다고 말한다. /최미선 기자 

 

르네셀
영광읍 백학리 40-4(태정호텔 옆)

353-5080/010-9220-0885

 

저작권자 © 영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