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가지 맛 ‘홈세트’ 뿌리고 흔들고 ‘고고치킨’ 등 푸짐하고 다양한 맛

최근 식품업계는 허니 열풍에 힘입어 꿀맛으로 소비자들을 공략하고 있다. 출시와 동시에 소비자를 사로잡은 벌꿀아이스크림, 허니버터칩 등 벌꿀이 함유되어 있는 달콤한 식품들이 인기다.

화제의 감자칩 허니버터칩의 인기에 힘입어 국민 간식 치킨에도 달콤한 꿀맛 메뉴가 등장했다. 출시 전부터 치킨마니아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주목받아온 이 치킨은 치킨전문프랜차이즈 디디치킨이 신메뉴로 선보이는 허니버터치킨’.

디디치킨이 개발한 신제품 허니버터치킨은 바삭하게 튀겨진 후라이드치킨을 벌꿀이 들어간 달콤한 소스에 버무린 치킨이다. 여기에 소비자가 직접 고소한 허니버터가루를 치킨에 뿌려 먹는 제품으로, 한 입 먹으면 입 안 가득 달콤함이 퍼지면서 고소한 치킨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메뉴다.

디디치킨 영광점의 지성하 대표는 이번 허니버터치킨의 경우 최근 불고 있는 허니 열풍을 반영한 신메뉴로서 입 안 가득 달콤함과 고소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치킨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벌꿀을 사용한 소스는 열량도 낮은 편이라 다이어트에 신경 쓰는 여성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지난해 5월 오픈한 디디치킨 영광점은 그동안 ‘1+1+1 세 가지 맛 홈세트’, ‘뿌리고 흔들고 고고치킨등 고객의 입맛에 맞춘 다양한 신제품을 통해 인기를 얻으며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무엇보다 가장 큰 이유는 푸짐한 양과 함께 치킨 맛 때문이다.

디디치킨은 천연양념에 숙성시킨 닭을 한입에 먹기 좋은 사이즈로 바삭하게 튀겨내 느끼함을 뺐다. 담백하고 중독성 강한 맛이 특징으로 소비자들로부터 식어도 맛있는 치킨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지 사장은 깨끗한 기름 사용을 첫 번째 원칙으로 한다. 그는 최적의 온도에서 정해진 시간동안 튀겨냈을 때 가장 바삭하고 좋은 맛을 낼 수 있다. 기름을 오래 사용하게 되면 튀김색이 검어지고, 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치킨을 튀겨내는 시간이 짧아질 수밖에 없다고 설명했다.

치킨에 사용하는 재료 또한 중요시 여긴다. 2일 한번 신선한 냉장육을 공급받아 사용하는 것이 지 사장이 지키는 두 번째 원칙이다.

닭고기 전문기업 하림의 그룹사로 육계계열사업을 주도하는 ()한강씨엠에서 직접 운영하는 디디치킨은 사육과 생산, 판매에 이르기까지 전 단계를 수직 계열화했다. 이를 통해 유통단계의 불필요한 비용들을 제거함으로써 신선하고 맛있는 닭고기를 가장 안정적으로 공급할 수 있는 시스템을 자랑한다.

디디치킨 4인 가족 기준의 빅디디, 디디강정마을, 깨끗한 카놀라유로 튀겨낸 후라이드메뉴, 담백한 맛과 은은한 향을 자랑하는 오븐구이메뉴, 양념메뉴, 세트메뉴, 아이들이 좋아하는 영양 간식 디디짱메뉴, 홈서비스메뉴 등의 메뉴를 구성하고 있다.

지 사장은 항상 고객의 입맛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고객의 의견을 귀담아 듣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언제나 최고의 품질을 유지하며, 정직한 마음으로 고객을 대할 것이다고 다짐했다.

DD치킨

영광읍 한전 앞 회전교차로

352-1588

저작권자 © 영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