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영광조경건설, 10년 노하우로 ‘만족’

칙칙하고 꽉 막힌 공간을 조금의 변화만으로 탁 트인 공간으로 탈바꿈해 삶의 질 높이는 조경 산업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현대인들이 많은 시간을 머무르는 거주지인 아파트와 공동주택을 비롯해 나만의 공간을 가꾸는 이들이 즐겨 찾는 전원주택은 물론, 공공으로 사용하는 공원, 카페, 정원 등에서도 조경 꾸미기에 관심을 기울이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는 것.

이에 변하지 않는 완벽시공 실력으로 인정받고 있는 ‘()영광조경건설이 만족도 높은 조경전문업체로 각광받고 있다.

()영광조경건설은 김정우(50)대표가 운영하는 곳으로 지난 2010년 설립했다. 그동안 군서면에서 운영해오다 올해 송림그린테크단지 내에 자리 잡았다.

어떤 조경공사를 문의하더라도 꼼꼼하고 확실한 시공을 토대로 멋스러운 조경 공간을 확보해 준다는 것이 이곳의 경쟁력 중 하나.

김 대표는 조경물 하나하나에 혼을 담아 시공한다는 경영마인드로 조경에 대해 잘 모르는 이들이라도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의 공간을 멋스럽게 창출할 수 있도록 상담부터 마무리에 이르기까지 어느 것 하나 허투루 하지 않아 신뢰도 역시 뛰어나다.

()영광조경건설은 기본적인 조경식재는 물론 최고의 조경시설물을 직접 생산시공하는 업체로서 전통정자, 퍼걸러, 안내판, 체육시설물, 조합놀이대 등을 제작하고 있다. 특히 자연 건조된 목재를 이용한 조경시설물은 원목이 갖고 있는 나뭇결 그대로의 질감을 연출하며 높은 만족도를 선사하고 있다.

무엇보다 ()영광조경건설은 보편적인 조경이 가능하다는 점과 농원과의 직거래 방식을 통해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주는 최저단가로 완벽시공을 약속한다는 점, 그리고 전국 어디나 공사 가능하다는 점 역시 빼놓을 수 없는 경쟁력이다.

김 대표는 조경이란 아름답고 유용하고 건강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인문적·과학적 지식을 응용하여 토지를 계획·설계·관리하는 예술입니다. 어떻게 보면 참으로 어려운 일이지만 유용한 공간은 누구나 알듯이 세분화된 공간을 이용해 공간을 아름답고 실용적인 공간으로 만들어 내는 것 입니다조경시설물의 아름다움과 모양만을 추구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시설물이 보다 편리하고 실용성 있게 활용되어야 한다는 신념으로 항상 연구하고 새로운 모델개발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고 전했다.

현대인들의 삶의 방식이 친환경, 웰빙과 맞물려 성장하는 이때에 조경을 고려하고 있다면 ()영광조경건설과 내가 원하는 조경을 완성해 보는 것은 어떨까.

()영광조경건설

영광읍 송림리 1153-1(솔림그린테크단지 내)

353-8046/010-3366-8047

저작권자 © 영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