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차량, 자차보험 무료가입 등 고객만족 2배

본격적인 휴가 시즌이 돌아왔다. 어딜갈것이지 누구랑 갈 것인지 여행을 계획하다보니 가장 중요한 것이 자동차다. 보다 안전한 여행을 위해 노후한 차량 대신 신차를, 대가족이 함께 이동하기 위해 자동차 렌트를 고민하고 있다면 영광읍의 나라렌트카를 추천한다.

이곳은 김진문(46) 대표가 운영하는 곳으로 늘 가까이, 가족 같은 분위기, 고객만족 제일주의를 실천하며 최상의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김 대표는 이쪽 분야에서는 20년 구력을 자랑하는 베테랑 중의 배테랑이다. 척하면 척~ 고객의 마음을 먼저 헤아릴 줄 안다는 것이다.

김 대표는 렌터카사업의 본질은 서비스업이기 때문에 단순히 소비자가 원하는 서비스뿐 아니라 소비자가 가장 필요로 하는 서비스가 무엇인지 발굴하고 제공하는 것이 중요하다차량을 렌트하는 고객들은 무엇보다 최신의 차량을 원한다. 최신 차량의 경우 이동 중에 고장 날 확률이 매우 적으며, 소음이나 승차감 면에서 차이가 나기 때문이다. 또한 매주 실시하는 항균스팀살균을 통해 내 차처럼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나라렌트카는 광주·전남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렌트카 업체다. 본사에서 차량을 대여해 운영하는 방식이 아닌 관내 등록된 차량으로 직접 렌트하고 있을 만큼 탄탄하게 운영되고 있다. 여기에 최신차량을 다량 보유하고 있으며 소형차, 중형차, 승합차, 미니버스까지 다양한 차종을 보유하고 있어 고객의 욕구를 만족시키고 있다.

그 중에서도 나라렌트카가 고객들을 만족시키는 부분은 무엇보다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한다는 점이다. 자체 정비시스템을 갖추고 1일 정비시스템을 운영해 항상 내 차처럼 완벽하게 정비되고 관리된 차량만 제공한다. 또한 차량의 결함이 발견됐을 때 24시간 언제라도 차량 정비를 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더욱 신뢰할 수 있다.

또한 렌터카 대여 시에 고객 과실 사고로 발생한 렌터카 차량의 손해를 보호해주는 자차손해면책제도’(CDW: Car Damage Waiver)’를 무료로 선택할 수 있다. 자동차보험의 자차보험과 비슷한 성격을 갖는 자차손해면책제도는 고객의 선택사항으로 사고 시 렌터카 차량의 피해에 따른 차량 수리비를 일정금액으로 제한해준다.

이외에도 나라렌트카는 많은 사람이 이용하는 차량이니 만큼 항균 소독을 통해 차량을 관리하고 있다. 최신장비를 이용, 차량 내부에 편백 피톤치드 액을 분사해 항균 소독을 실시한다. 피톤치드는 각종 유해 성분을 살균, 탈취하는 효과가 있으며 대기 중 서식하고 있는 각종 세균과 유해물질들을 제거해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다.

김 사장은 고객의 불만 해소를 통해 업계 최정상을 지향하고 있다한 번 맺은 인연을 소중하게 여기고, 고품격 서비스로 질적 이미지를 높여 나가겠다고 밝혔다.

단기렌트 외에도 나라렌트카가 주목을 받고 있는 건 장기렌트다. 경기는 어려워지고 신형 모델이 빠르게 쏟아져 나오는 요즘, 큰맘 먹고 신차를 구매하는 대신 신차를 장기 임대하는 방식을 선택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장기렌터카의 최대 장점은 세금과 보험, 차량관리, 사고처리 등 모든 차량관리업무를 렌터카업체가 대행해준다는 점이며, 차량 구매 시 취득세 등의 초기구입비용을 부담하지 않아도 되고 분기별 자동차 세금과 보험료가 차량 이용료에 포함된다. 그런 점에서 볼 때 장기렌트는 20여 년 동안 신뢰를 쌓아온 나라렌트카는 믿고 이용할 수 있는 업체다.

김 대표는 장기렌트는 되도록 지역 업체 이용을 권한다. 자동차의 경우 정기적인 점검과 관리가 필요할 뿐 아니라 갑작스런 사고 발생 시 가까운 신속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지역 업체 이용이 효과적이다고 설명한다.

특히, 김 대표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만도 타 지역 기업체와 협약을 통해 50여대의 차량을 장기렌트 하는 등의 성과를 올렸다. 또한 지난해부터 롯데렌트카(. KT금호렌터카)와 업무협약을 통해 신뢰감을 높였다.

올 여름 특별한 휴가를 준비하고 있다면, 나라렌트카의 최신 차량으로 안전하고 편안한 여행을 즐겨보자.

나라렌터카

한전앞 회전교차로 염산방면 100m

351-1234/010-4321-8600

저작권자 © 영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