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 재료로 엄마도 안심하는 '뽕뜨락피자'

입맛 까다로운 엄마들을 사로잡은 건강한 피자가 있다. 맛은 물론 몸에도 좋은 한국형 웰빙 피자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뽕뜨락피자 영광점을 소개한다.

이곳은 법성 출신의 박명옥 대표가 운영하는 곳으로 남천리 일방로 한길서림 맞은편에 자리 잡고 있다.

뽕뜨락피자가 기존 피자 전문점과 차별화한 부분은 재료로 우리 쌀과 뽕잎, 오디 등을 넣은 웰빙 도우. ‘합리적 가격에 맛과 건강을 모두 잡은 피자로 고객 발길이 끊이질 않고 있다는 입소문이 나면서 단골 고객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선보이고 있는 것.

뽕뜨락피자는 모든 메뉴에 건강함을 담았다.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육, , 공 디저트 대표 재료가 한판위에 올라간 토핑들의 수다부드러운 닭가슴살과 달콤한 고구마무스, 뽕뜨락 특제소스가 어우러진 골든리치킨바베큐등 프리미엄 피자는 물론 연령대 관계없이 가장 선호하고 있는 골든불고기, 골든고구마 등 매력적인 맛의 궁합을 살린 피자를 맛볼 수 있다.

뽕잎과 곡물, 우리 쌀로 만들어 48시간 저온 숙성시킨 도우는 뽕뜨락피자 특유의 고유한 풍미와 담백함을 느낄 수 있는 주요인이다. 또한 냉동식품을 구워내는 Fast Food가 아닌 주문과 동시에 바로 만들어내는 피자는 기름을 사용하지 않고 철망에 직접 구워내 더욱 쫄깃하고 담백하다.

또 다른 경쟁력은 가격이다. 가장 인기 있는 메뉴인 골든불고기와 골든고구마 피자가 L사이즈 15,900. 골든 쉬림프, 골든궁중떡갈비와 같은 프리미엄 피자도 17,900원 선이다.

값이 싸다고 품질이 나쁠 것으로 생각하면 오산이다.

뽕뜨락피자는 좋은 품질과 만족스러운 가격으로 기존의 피자 점들과는 차별화된 제조법과 맛으로 고객들을 입맛을 만족 시키고 있다. 천연치즈를 사용하고 유기농 토마토와 20여 가지 채소로 만든 소스를 사용해 유명 브랜드 피자에 비해 맛이 떨어지지 않는다는 평가다.

박 대표는 고객들의 입맛을 만족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 정해진 레시피에 비해 20%가량의 치즈를 많이 넣어 풍미를 살렸다. 뽕뜨락피자는 우리 땅에서 자란 뽕잎, 오디, 쌀을 이용해 빚어낸 건강한 피자다. 내 가족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정성스럽게 만들고 있다고 말했다.

뽕뜨락피자는 홈, 배달, 포장판매(테이크아웃)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특히 테이크아웃 고객은 20% 저렴한 가격으로 피자를 구입할 수 있다.

박 대표는 고객만족을 위한 노력과 함께 고객들이 보내온 사랑에 보답하고자 꾸준한 나눔 행사를 실천하고 있다. 매월 2째주와 4째주 토요일 관내 공동생활가정 및 아동복지센터의 아동들을 초대해 피자파티를 연다. 또한 2016년부터는 자원봉사할인가맹점으로 등록해 자원봉사자에게는 10%가량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현재 뽕뜨락피자 영광점에서는 연말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매일 40판 한정 골든고구마, 골든불고기, 골든치즈피자를 9,900원에 할인한다. , 배달주문은 할인불가하다.

또한 오는 1월에는 1주년 기념 할인행사를 준비 중으로 방학을 맞은 아이들의 영양간식으로 안성맞춤이다.

뽕잎은 단백질과 아미노산, 식이섬유와 미네랄이 풍부할 뿐 아니라 독성이 없고 순해서 어떤 체질의 사람에게도 잘 맞을 뿐 아니라 우리 쌀, 해바라기 씨, 기타 각종 곡물을 첨가해 48시간 저온 숙성시켜 만든 도우는 맛은 물론 영양까지 지킨다.

도우에 들인 정성 때문인지 고객들은 도우의 맛이 특히 고소하고 담백하다고 입을 모은다.

뽕뜨락 피자

영광읍 현암길 60-1

352-0282/010-2655-7007

저작권자 © 영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