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착즙주스… 집들이 선물, 병문안 음료로 인기

먹거리에 대한 불안감이 날로 높아지는 요즘 안전하고 건강한 먹거리에 대한 관심이 높다. 안전할 뿐만 아니라 맛있고 건강한 유기농 음식이 인기를 끄는 이유다. 유기농 재료와 청정 레시피로 소비자 취향을 사로잡은 프리미엄 브랜드 죽앤즙을 소개한다.

죽전문점 브랜드 죽앤즙은 오랜 기간 프랜차이즈 업계의 노하우를 갖춘 비피알 숯불김밥 바푸리의 서브 브랜드로 건강을 생각하는 웰빙에 초점을 맞춘 죽 카페다. 영광읍 바푸리의 대표 노효성 씨가 운영하는 곳으로 지난 20158월 문을 열었다.

노 대표는 죽앤즙은 웰빙에 초점을 맞춘 브랜드로 슬로우푸드이자 전통음식으로 많은 영양소를 담은 죽을 좀 더 현대인들에게 손쉽게 만날 수 있도록 했다. 즙 또한 힐링포션의 개념으로 100% 착즙주스로 자연이 주는 영양소를 가득 담았기 때문에 더욱 알차게 즐길 수 있다현대인들은 많은 유해물질에 노출되어 있고 면역력이 급격히 떨어지고 있다. 면역력을 높여주고 유해물질로부터 몸을 보호해주는 건강한 음식이라고 설명했다.

죽앤즙은 유기농 쌀, 국내산 야채, 한우, 신선한 과일만을 전국의 특산지에서 선별된 신선한 재료만을 원료로 사용하여 제공된다. 메뉴구성은 웰빙죽(소고기 야채죽, 매생이 굴죽, 전복죽 등 11)과 별미죽(브로콜리 크림죽, 숯불 소고기죽 등 10), 전통죽(녹두죽, 전통팥죽 등 5), 유아죽(5)으로 나뉘며, 천연재료 100%의 착즙(5), 선물용 포션즙(6)으로 대표메뉴를 구성했다. 또한 죽앤즙만의 궁중갈비탕과 설렁탕은 고서에 적힌 내용을 바탕으로 한약재를 첨가하여 진한 사골 맛을 더하여 현대화 한 것도 특이하다.

노 대표는 궁중 갈비탕을 한번 드셔본 분은 꼭 다시 찾는 죽앤즙만의 특화된 메뉴라며 자신 있게 전했다.

이곳의 죽은 자녀를 둔 주부 고객들에게 가장 먼저 환영받으며 단골 고객들을 확보해 왔다. 또 든든한 한 끼 식사를 찾는 학생과 직장인들 사이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건강식이라는 강점 덕분에 병문안 선물로 더욱 각광받고 있으며, 세 끼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식사에 대한 관심이 더욱 커지는 요즘 죽앤즙만의 건강하고 안심할 수 있는 먹거리는 많은 고객 발길을 잡아끌고 있는 것. 트렌트에 부합하는 친환경 유기농 제품과 고객 니즈를 읽어낸 맛의 조화가 프리미엄 브랜드를 만들어낸 것이다.

무엇보다 이곳이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이유는 최고의 식자재를 이요하기 때문이다.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선호도가 높은 전복죽의 재료인 전복은 완도에서 생산자와 직거래로 들여온다. 2~3일 간격으로 살아있는 활전복을 공수해 사용하고 있다.

또한 서양식 죽이라고 볼 수 있는 스프를 기존 죽 제품과 결합해 선보인 것도 이곳만의 차별점이다. 버터와 고소한 크림소스에 우유로 맛을 낸 정통 브로콜리 크림 죽은 젊은 층의 입맛을 사로잡앗다.

죽은 전통 음식에 지나지 않는다는 선입견을 없애고자 죽앤즙은 프리미엄 브랜드에 걸맞게 인테리어에 한층 더 신경을 썼다. 매장 내에 화이트 톤의 카페 같은 인테리어로 단순하면서도 깨끗한 이미지를 조성했고 은은한 분위기를 내는 LED 조명이 한층 더 세련미를 더했다.

특히 카페 형으로 꾸며진 매장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는 매장으로 인식되면서 많은 고객이 찾고 있다.

건강한 재료와 정성 가득한 죽앤즙의 죽과 착즙으로 우리가족 건강을 지켜보자.

죽앤즙

351-4334/010-7250-3160

영광읍 정주새마을금고 맞은편

저작권자 © 영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