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 스타일 둘 다 OK! 봄 아웃도어 파트너 노스페이스

아웃도어업계 최초의 키즈라인, 데일리 아웃도어 라인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을 선보이며 아웃도어를 등산복이 아니라 일상복으로 활용하는 소비자를 사로잡아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노스페이스.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 노스페이스 영광점이 지난 11일 영광읍 국민건강보험공단 1층에 새롭게 오픈했다. 이곳은 조영섭(58)대표가 운영하는 곳으로 아웃도어 의류, 신발 등 다양한 2016년 봄여름 신제품을 선보이며 고객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아웃도어+일상노스페이스 봄 재킷

밤낮으로 일교차가 크고 변화무쌍한 날씨가 이어지는 봄. 급격한 기후 변화에 대응할 수 있는 옷차림이 필수다. 노스페이스가 올 시즌 선보인 재킷들은 방풍·투습 기능, 활동성 등 봄 아웃도어 활동에 필요한 기능성은 물론, 트렌디한 디자인까지 갖춰 일상생활에서도 부담 없이 코디할 수 있다.

노스페이스의 데일리 아웃도어 라인인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은 남성용 코빈 블루종과 여성용 페이슨 블루종을 올 시즌 대표 간절기 아이템으로 내놨다. 심플한 MA-1 항공점퍼 스타일로 다양한 패션 아이템과 믹스·매치가 가능한 실용적인 제품이며, 특히 코빈 블루종은 윈드스토퍼 소재를 사용하고, ‘페이슨 블루종은 밑단과 소매 등에 밴드처리를 해 방풍 기능을 강화함으로써 아웃도어 재킷 본연의 기능성도 갖췄다.

트렌디한 컬러도 돋보인다. ‘코빈 블루종은 라이트네이비, 샌드 및 블랙 등 세 가지 컬러로, ‘페이슨 블루종은 인디언 핑크, 블랙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가격은 258000.

노스페이스 베율 재킷은 부드럽고 신축성이 우수하면서 방풍·투습 기능이 탁월한 3 레이어의 윈드스토퍼 원단을 사용한 제품이다. 한기와 바람을 효과적으로 차단함과 동시에 몸의 땀과 열기를 원활히 배출하여 쾌적한 상태를 유지해주며, 깔끔한 디자인과 색상으로 가벼운 등산이나 트레킹은 물론, 일상에서도 멋스럽게 입을 수 있다.

두 가지 기술의 완벽 조화 다이내믹 하이킹

노스페이스는 2016년 봄여름 시즌을 맞아, ‘다이내믹 하이킹 시리즈를 출시했다.

노스페이스 다이내믹 하이킹은 노스페이스만의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 아웃도어 등산화 시장의 판도를 바꾼 노스페이스의 대표 등산화 제품 라인이다. 이번에 출시된 다이내믹 하이킹 워킹 1H 보아는 탁월한 발수 기능, 일반 원단 대비 4배 이상 우수한 내구성에 편안한 착화감까지 제공하는 다이내믹 실 소재와 360도 전 방향 방수·투습 기능으로 발에서 발생하는 땀과 열기를 상하좌우로 배출하는 고어텍스 서라운드기술을 동시에 적용하여 완벽한 성능을 구현해 편안하고 쾌적하게 신을 수 있다.

또한 별도의 끈 없이 다이얼로 와이어를 조절하는 보아 다이얼 시스템과 노면에 대한 반발력을 위해 탄력을 극대하는 스네이크 플레이트및 발바닥 및 관절의 뒤틀림을 효과적으로 잡아 주는 탁월한 쿠셔닝의 밑창을 사용해 거친 지형에서의 워킹이나 아웃도어 활동을 보다 쾌적하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다. 갑피 하단에 빛 반사 소재인 레트로 리플렉티브 시스템을 적용해 야간에도 안전하게 신을 수 있다.

아이가 자연을 탐험하게 하는 기술 노스페이스 키즈

가족단위 여가 시간이 늘어나고 있는 요즘 아웃도어 의류가 가진 기능성에 귀여운 디자인을 접목해 야외활동과 일상생활에서 활용도가 높은 키즈라인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노프페이스는 2007년 업계최초로 키즈라인을 론칭한 이후 재킷, 팬츠, 신발 등 올라운드 품목으로 전개하고 있다. 전문 산악인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고기능성 아이벤드 재킷을 키즈버전으로 출시한데 이어 테크니컬 팬츠, 트레킹화까지 선보이며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아웃도어 활동의 폭을 넓혔다.

노스페이스 영광점 회원 서비스

노스페이스 영광점에서는 회원가입 고객에게 1만 포인트를 적립해주고 있으며, 비 할인 제품 구매시에는 5% 적립, 생일을 맞은 고객이라면 1만 포인트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외에도 할인, 신상품 입고 등 다양한 쇼핑정보에 대해 문자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2016년 봄·여름 신상품(일부품목 제외)20%할인판매 하고 있다.

조 대표는 예상외로 노스페이스의 매니아층이 많이 분포돼 있었다. 그동안 광주 백화점 등에서 쇼핑해온 소비자들이 이곳 영광점을 찾으며 만족해 하고 있다노스페이스가 브랜드스타를 비롯해 다양한 평가 지표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고 있는 것은 고객의 높은 신뢰와 많은 관심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더욱 사랑 받는 브랜드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노스페이스 영광점

영광읍 옥당로 143(국민건강보험공단 1)

353-5053

저작권자 © 영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