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전도 낮은 티타늄 도트로 체온 낮추고 청량감 극대화

최고기온이 30도를 넘나드는 한여름 날씨가 시작됐다. 예년보다 빠르게 더위가 시작되어 기능성 여름 의류를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여름철에는 무엇보다 땀을 빨리 흡수하고 마르게 하는 흡습·속건 기능을 더한 냉감 아이템이 인기다. 이에 따라 아웃도어 브랜드들은 앞다투어 쿨링효과와 기능성을 개선한 신소재를 개발해 선보이고 있는 것.

아이더 영광점이 관내 소비자들뿐만 아니라 고창, 함평 등 인근 지역 소비자들까지 사로잡으며 아웃도어 대표 브랜드로서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양재원 점정은 이번 여름 시즌 두 가지 라인을 선보이며 고객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아이더의 기능성 냉감소재를 적용한 아이스티라인과 올들어 새롭게 론칭한 워터스포츠 라인 크루즈고 설명했다.

아이더는 기존 아이스티를 업그레이드한 아이스티 메탈소재를 선보였다. 기능성 냉감 소재 아이스티에 열 전도율이 낮은 티타늄 도트를 배열해 피부와 맞닿을 때마다 체온을 낮추고 청량감을 극대화한 점이 특징이다.

아이스티 메탈 소재를 적용한 슈마크 라운드 티(8만원)’는 열과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신축성이 우수한 멜란지 냉감 소재를 사용해 쾌적함을 오랫동안 느낄 수 있다. 등판 전체에 메쉬 소재를 넣어 통기성을 높였다. 야간 안전성을 높일 수 있도록 소매나 등판 부분에 재귀반사 프린팅도 넣었다. 암홀 부분에는 데오드란트 테이프를 적용하는 등 제품 디테일을 강화했다. 남성용의 경우 차콜·다크네이비·아쿠아 3종이며 여성용은 다크그레이·다크네이비·레몬 3가지다.

메디언스 라운드 티(8만원)’에도 반사 기능을 갖춘 입체 패턴 프린팅을 적용했다. 옷을 막 입었을 때만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것이 아니라 티셔츠를 입고 있는 내내 청량감이 지속돼 장시간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하다. 민감한 피부가 직접 닿는 소매 하단 및 옆선 부분에는 천을 덧대 활동성을 높였다. 기하학적 패턴 프린팅으로 경쾌하고 활동적인 느낌을 강조했다.

아이더는 아웃도어 팬츠 라인에도 기능성 냉감 소재 아이스티와 아이스티 메탈을 적용했다. ‘슈마크 다이나믹 팬츠는 옆 라인에 부착된 찬 성분의 티타늄 도트가 피부와 닿을 때마다 시원한 느낌을 준다. 통풍이 뛰어난 벤틸레이션 구조를 적용하고 얇고 가벼운 소재를 사용해 상쾌함과 활동성을 높인 것이 장점이다. 가격은 14만원.

워터스포츠 전문 라인인 크루즈의 체이스 재킷(89,000)’은 흡습속건 및 자외선 차단 기능이 우수하다. 집업형 재킷으로 세련된 느낌을 더했으며 아트워크 등판 프린팅으로 여름 비치웨어의 스타일링을 한껏 돋보이게 한다.

체이스 래쉬가드 라운드 티(59,000)’는 자외선 차단은 물론 격렬한 물살로 인한 피부 손상을 막는 기능성 래쉬가드 티셔츠다. 냉감 효과가 뛰어나고 자외선 차단 및 흡습속건 기능을 갖춘 드라이코어 소재를 적용해 웨이크보드, 서핑 등 워터 레포츠 활동뿐만 아니라 여름 야외 활동 시 착용하기 좋다. 소매 부분 라인 배색이 돋보이는 티셔츠로 앞부분에 아이더 로고를 아트워크 프린팅해 스포티한 감각을 더했다.

또한 아이더는 1년 이내의 이월상품을 최대 60~40% 할인하고 있다. 다가오는 여름을 알차게 준비하고자 하는 고객이라면 아이더 영광점을 찾아보자.

저작권자 © 영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