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 불갑사점, 쓴 맛은 줄이고 풍미는 높인 특별한 커피 ‘주목’

커피전문점 커피베이 불갑사점이 매력적인 비주얼과 달콤한 맛의 눈꽃빙수 4종을 출시해 여름 더위 사냥에 나섰다. 커피베이 불갑사점을 찾았다.

이곳은 불갑사 관광지 입구에 위치한 힐링컨벤션타운 내에 자리하고 있으며, 정신제(45) 대표가 운영하는 곳이다.

2층으로 구성된 커피베이는 팬션을 찾은 고객들은 물론 불갑산을 찾은 등산객, 식당을 찾은 고객들에게 시원하고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며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더운 날씨에 이미 여름 신 메뉴 빙수인 썸빙 5을 출시한 커피베이는 기존의 얼음 빙수와 함께 눈꽃빙수를 선보여 빙수 제품의 다양화와 고급화를 꾀했다.

커피베이 고객들의 눈과 입을 즐겁게 해줄 눈꽃빙수 4종은 20곡물 팥빙수, 딸기 요거트 눈꽃빙수, 초코 바나나 눈꽃빙수, 티라미수 눈꽃빙수로 모두 눈꽃빙수 특유의 부드럽고 시원한 식감이 살아있으며 입안에서 사르륵 녹는 것이 특징이다.

‘20곡물 눈꽃빙수는 수퍼 푸드 퀴노아가 포함된 20곡물 파우더와 단팥 그리고 쫀득한 인절미로 달콤하고 고소한 맛과 함께 건강함까지 느낄 수 있는 빙수 메뉴이며, 딸기와 크랜베리가 가득 어우러진 빙산 모양의 딸기 요거트 눈꽃빙수는 상큼함과 달콤함이 극대화된 요거트 눈꽃빙수다.

초코 바나나 눈꽃빙수는 달콤 쌉싸름한 초코브라우니와 향긋한 화이트 바나나 초콜릿의 조화로 풍부하고 깊은 맛을 자랑하며 마지막으로 티라미수 눈꽃빙수는 부드럽고 고소한 우유의 풍미와 초코와 치즈, 크림, 에스프레소의 완벽한 조합으로 기분 좋은 맛을 선사한다.

특히 티라미수는 최근 젊은 여성층을 중심으로 각광받는 디저트로 커피베이는 이러한 트렌드를 놓치지 않고 눈꽃빙수에 티라미수를 접목하여 소비자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정 대표는 식음료 트렌드는 발빠르게 따라가면서도 타사와 차별화 될 수 있는 포인트를 갖는 것이 중요하다최근 커피가 인기를 끌다 보니 마시는 데 만족하지 않고 자신의 기호에 맞는 최고급 맞춤형 커피를 선호한다. 이곳을 찾는 고객들이 늘 신선하고 풍미가 가득한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할 것이다.”고 전했다.

커피베이를 찾는 고객들을 만족시키는 가장 큰 이유는 뭐니뭐니 해도 커피 맛이 좋기 때문이다. 커피베이는 5가지 아라비카 원두가 가진 맛과 향을 그대로 살리기 위해 태우지 않는 미디엄 로스팅 방식을 고수한다. 원두 본연의 맛을 가장 잘 느낄 수 있도록 쓴 맛은 줄이고, 풍미는 높인 커피베이만의 특별한 커피를 맛볼 수 있는 이유다.

뿐만 아니라, 담백한 빵과 달콤한 필링이 어우러져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작은 사이즈의 허니브레드, 크림치즈와 함께 하면 더 맛있는 베이글(초코/치즈/크렌베리/블루베리/어니언/플레인), 생크림이 어우러진 부드러운 맛의 정통 티라미수 케이크 등 간단한 한 끼 식사로 충분해 빼놓을 수 없는 인기 메뉴다.

불갑사를 찾은 관광객들은 물론 직장인들의 약속장소로,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 분위기와 커피 향에 흠뻑 취할 수 있는 커피베이에서 시원한 아이스커피 한잔으로 더위를 이겨보면 어떨까?

커피베이

불갑면 모악리 384

353-0666/010-9678-9001

 

 

저작권자 © 영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