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계절은 가을이 한창이지만 몸으로 느껴지는 체감 온도는 초겨울을 방물케 할 정도로 낮다. 트렌치 코트도 왠지 싸늘하게 느껴지는 요즘 겨울 아우터의 인기가 급상승중이다.

특히 겨울은 전체적인 스타일에서 아우터가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만큼 신중하게 골라야하는 아이템이다. 다양한 제품군을 구성하며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리스트(LIST) 영광점을 소개한다.

리스트는 합리적인 가격의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로 20대의 젊은 층부터 40~50대의 주부들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여성들의 마음을 사고 있다.

이곳은 김지형 대표가 운영하는 곳으로 젊은 감각으로 매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어울리는 스타일을 제안하며 쇼핑의 만족을 더해주고 있다.

김 대표는 최근 매장을 찾는 고객들의 대부분이 어떤 상품을 골라야 할지 망설인다. 겨울이 시작되기 전이기 때문에 기능성을 강조한 두껍고 어두운 패딩 대신 가볍고 따뜻한 코트가 인기를 얻고 있다올 겨울 코트 트렌드가 여성미인 만큼 고급스럽고 따뜻한 느낌의 코트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리스트 영광점에서는 2016년 가을신상품을 50~30% 할인하고 있다. 여기에 오픈기념 10% 추가할인 혜택으로 효율적인 쇼핑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구매고객에게 스카프와 양말 등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등 오는 13일까지 오픈기념 행사를 푸짐하게 진행하고 있다.

그렇다면 트렌디한 스타일을 뽐내기 위한 아이템은 무엇일까? 김 대표는 올 겨울 잇 아이템으로 코트를 추천하며 제품 선택 노하우에 대해 설명했다.

 

 

# 올 겨울 잇 아이템, 카멜코트

리스트는 올해 겨울 잇(it) 컬러 아이템인 카멜 코트로 감성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클래식한 분위기의 핸드메이드 코트에 러블리한 스커트를 매치해 여성미를 높였다.

# 장기간 착용하기 좋은 클래식 코트

유행과 관계없이 오래 입을 수 있는 코트를 원한다면 심플한 클래식디자인의 자켓 형 코트를 추천한다. 베이직한 디자인과 함께 블랙이나 그레이 등 톤 다운된 컬러의 제품은 격식을 차려야 하는 연말연시와 평소 출.퇴근 의상으로 활용하기 좋으며, 가죽패치, 체크패턴 등 약간의 디테일이 더해진 제품은 자칫 지루할 수 있는 스타일에 세련미를 더해준다.

# 남들보다 튀고 싶은 컬러코트

어둡고 단조로운 무채색의 코트가 지루하게 느껴진다면 스타일의 업그레이드를 도와줄 컬러 코트를 입어보자. 지난 시즌까지 비비드한 컬러코트가 인기였다면 이번 시즌에는 부드럽고 달콤한 핑크, 옐로우, 스카이블루의 파스텔톤은 물론 화이트 컬러, 체크 코트 등 밝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만들어주는 컬러가 대세다.

올 겨울 따뜻함과 스타일 두 마리 토끼를 잡고 싶다면 리스트 영광점을 찾아보자.

저작권자 © 영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