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를 위한 최첨단 장비와 체계적 진료 자랑하는 ‘이플란트 치과 의원’

건강한 치아는 생존을 위해 꼭 필요한 인체장기이다. 더불어 환한 미소는 사회생활에 있어서 자신감을 갖게 하고, 저작의 행복감, 정확한 발음에도 영향을 미친다. 하지만 경제적인 여건이나, 시간을 낼 수 없어서 조기치료를 놓치거나 발치 뒤 치아를 그대로 방치해 두는 사람들이 많이 있다. 그러나 요즘에는 치의학 기술의 발전으로 임플란트 시술을 통해 건강한 치아 못지 않은 치아를 가질 수 있게 됐다. 그러나 한번 시술뿐만 아니라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한 임플란트는 치과의원 선택이 중요하다.

임플란트 및 치아교정에 대한 각각의 시스템을 구축할 뿐만 아니라 최첨단 장비 및 시스템으로 한치의 오차도 없는 치료로 환자들을 만족시키고 있는 이플란트 치과 의원을 추천한다.

이플란트 치과병원은 정확한 진단을 통해 환자들의 부담을 줄이고 심플하고 합리적인 치료를 추구한다. 모든 환자가 웃으면서 행복하게 치료받을 수 있는 치과병원. 바로 이플란트 치과의 이금위 원장이 추구해 온 병원이다.

상호에서도 알 수 있듯이 이플란트 치과병원의 자랑은 무엇보다 인플란트 시술이다.

이 원장은 임플란트는 나사형태로 이루어져 있어 다른 기계처럼 정기 점검과 사후관리가 매우 중요합니다. 정기적으로 세균제거와 나사 점검을 꼭 해야 합니다.”라고 설명했다. A/S가 임플란트 시술을 선택할 때 무엇보다 고려해야할 선정기준이라는 것이다. 제조회사도 다양하고 제품라인들도 너무 다양하기 때문에 어떤 회사의 무슨 임플란트를 사용했는지를 알아야 A/S가 가능하기 때문이다.

전남대학교 치과대학 졸업 후 전남대학교 치과종합진료센터 임상외래교수를 역임한 이 원장은 임플란트를 초창기부터 시작, 그 분야에선 누구나 알아주는 실력파다. 15년 경력을 바탕으로 그가 치과의로서 갖는 철학은 무엇보다 완벽한 진료.

이 원장은 아프지 않기를 원하거나 예뻐지기를 원하거나, 치과병원을 찾아오는 환자들이 저마다 안고 오는 문제를 확실하게 해결해주는 것이야말로 병원과 의사의 본분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다.

이플란트 치과는 정확한 진단을 위해 최첨단 3D CT를 도입했다. 2차원적인 단면사진만이 아닌 3차원 CT를 이용하여 뼈의 깊이와 폭, 신경의 위치 등 몇 mm단위로 정밀하게 진단, 분석하여 수술의 정확성이 높을 뿐만 아니라, 이외에도 수술적 사랑니 발치, 교정치료의 진단과 악교정 수술의 진단, 잇몸뼈의 진단이 3차원 CT를 통해 가능하다고 한다.

이 원장의 실력과 최첨단 장비를 활용한 정확한 진단은 환자에게 합리적이고 실용적인 치료를 받을 수 있게 한다.

이 원장은 인플란트에 대한 좋지 않은 선입견을 갖고 있는 환자들이 많다. 걱정과 다르게 인플란트 시술은 간단한 시술로 발치 보다 통증이 덜하다치과 선택시에는 치과의사의 경험과 노하우가 풍부한지가 중요하므로, 되도록 많은 케이스의 시술경험을 가진 전문의를 선택해야 하고, 시술할 임플란트 및 치아교정의 종류와 방법 등을 본인 스스로 판단하는 것보다는 시술할 치과 의사와 상의하는 것이 좋다고 설명했다. 또한 발치에 대한 두려움에 치료시기를 놓지는 환자들이 많다. 치아도 주요하지만 무엇보다 잇몸이 상하기 전에 치료해야 치료 기간과 경제적 부담을 줄일 수 있다고 당부했다.

한편 이플란트 치과에서는 오는 12일부터 내원객들을 대상으로 구강관리 프로그램으 진행할 계획이다. 구강카메라를 통해 본인 치아 상태를 직접 확인할 수 있으며, 올바른 칫솔질, 구강 내 세균 체크 등 재미있고 유익한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다. 이플란트 치과를 찾아 치아 건강을 지켜보자.

 

 

이플란트 치과 의원

영광읍 옥당로 169

872-8200

저작권자 © 영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