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동석과 4번째 호흡 기대… 가족愛 듬뿍 담긴 근황 공개

영광사람 배우 최귀화가 영화 범죄도시출연을 확정 지었다.

범죄도시는 가리봉동을 지옥으로 몰아넣었던 연변 조직 흑사파와 그곳에서 세력을 지키려는 국내 조직폭력단, 그리고 이들을 한 번에 잡으려는 강력반 사이에서 벌어지는 처절한 사투를 담은 형사 액션 영화이다.

최귀화는 범죄도시에서 마동석의 절친한 동료 형사이자 조력자인 전반장 역으로 분한다. 최귀화만의 묵직하고 감칠맛 나는 연기가 극의 긴장감을 배가할 예정이다.

또 최귀화와 마동석은 영화 일대일’ ‘부산행’ ‘원더풀 라이프에 이은 4번째 호흡으로 두 남자의 케미가 영화의 완성도를 높이는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 모으고 있다. ‘범죄도시는 올 하반기 개봉될 예정이다.

한편 최근 경기도 일산으로 거처를 옮긴 최귀화는 자신의 SNS에 자녀들과 함께한 근황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사진 속 최귀화는 통통한 볼이 귀여운 딸의 사과머리를 따라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과감하게 이마를 훤히 드러낸 헤어스타일과 수줍은 듯 살며시 미소 짓고 있는 모습은 영화 속 카리스마와 다른 깜찍한 반전 매력으로 인상적이다.

또 다른 사진에는 최귀화와 큰 아들의 훈훈함이 담겨있다.

잔디에 누워있는 부자의 모습이 다정하기도 하지만 아빠를 꼭 닮은 큰 아들의 외모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 , 입 조목조목 아빠를 쏙 빼 닮은 것에 이어 사진 속 포즈와 장난기 가득 담긴 표정은 최귀화의 흥 또한 고스란히 물려받았음을 짐작케 한다.

최귀화는 자녀들과 함께 있을 때만큼은 영화 속 묵직함이 아닌 다정하고 꿀 떨어지는 눈빛의 평범한 가장의 모습이다. 과거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했을 당시 공개한 가족들의 코믹하고 화기애애한 미담이 포털사이트에 오르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저작권자 © 영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