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까지 ‘봄꽃과 찍어봄’ 인증샷 이벤트 등

영광군은 오는 14일까지 봄 여행주간을 맞아 봄꽃과 찍어봄영광군 방문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 하고 있다.

영광 관광지를 여행한 후 영광군 관광지와 봄꽃이 나온 사진을 찍고 영광군 관광홈페이지에 인증샷을 올리면 참여자들 중 20명을 추첨해 영광군 대표 특산품인 모싯잎 송편을 증정한다.

영광의 봄꽃을 즐길 수 있는 관광지로는 숲쟁이 꽃동산과 옹기돌탑 공원 등이 있다. 법성면 숲쟁이 꽃동산에는 형형색색의 철쭉이 피어 화려한 모습을 자랑하며 백제불교최초도래지까지 연결되는 산책로를 따라 꽃 속을 걸을 수 있다.

또한 지난 달 28일과 29일까지 영광찰보리문화축제가 열린 군남면 지내들 일대는 봄을 알리는 유채꽃으로 아름답게 물들어 졌며 법성포 뉴타운 일대와 백수해안도로에도 노란 유채가 장관을 이루고 있다.

이번 여행주간에는 숙박업소, 음식점의 할인혜택이 다양해졌다. 여행주간 기간 방문한 모든 관광객을 대상으로 노을전시관 라이더 영상 체험, 영광 승마장 체험, 템플스테이 체험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백수해안도로의 아름다운 노을을 바라보며 숙박을 즐길 수 있는 마리나베이 펜션, 답동펜션, 영광 cc골프텔, 초현펜션, 황해펜션, 해안도로펜션, 프로방스펜션, 노을하우스와 불갑 영광힐링컨벤션센터에서 숙박료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영광의 대표음식인 굴비를 맛볼 수 있는 국일관, 다랑가지, 영광굴비정식, 월봉재, 국제식당, 공원식당, 비체뜰, 법성토우, 갈매기식당에서 전메뉴 1,000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내용은 영광군 관광홈페이지(www.tour.yeonggwang.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영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