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들이 사회의 일원으로 성장 할 수 있도록 꿈드림 되겠다”

영광군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은 학교 밖 청소년 및 영광군민을 대상으로 초··고 검정고시 수업을 진행한 가운데 2017년도 1회 검정고시시험을 지난 4월에 응시했다.

2017년 제1회에는 학교 밖 청소년 중 중학교 1, 고등학교 7명이 응시했으며, 영광군민(일반인)은 초등학교 1, 중학교 3명이 응시했다.

검정고시결과, 학교 밖 청소년 중 중학교 합격 1, 고등학교 부부합격 1, 전과목합격 6명 합격하여, 7명이 합격했다.

영광군민은 초등학교 전과목 합격 1, 중학교 부분합격 1, 중학교 전과목 합격 1명이 합격하여, 3명이 합격을 했다.

영광군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 담당자는 검정고시 합격을 위해 노력해준 김양희 영어선생과 김미숙 수학선생에게 감사에 말을 전했다.

또한 검정고시 대비반을 운영을 하는데 도움을 준 여성가족부, 영광군청 및 아산사회복지재단에 감사에 말을 전했다.

영광군청소년지원 꿈드림 센터 관계자는 학교 밖 청소년들이 사회의 일원으로 성장 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영광군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이 되겠다앞으로도 학교 밖 청소년들에게 많은 도움과 지속적인 관심을 기대한다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한편 영광군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은 20172(20178월 예정) 검정고시 시험 준비를 위해 학교 밖 청소년 및 영광군민을 대상으로 영어·수학수업을 지속적으로 진행한다. 문의 061-353-6188.

저작권자 © 영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