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수해안도로 드라이브 코스, 칠산 앞바다의 비경과 낙조를 감상 식후경은 장어명가 청산에서~~~

갑작스런 무더위로 인해 체력 보충이 더없이 중요한 시기가 됐다. 연일 낮 기온이 상승하고 일교차도 늘어나면서 기온 변화에 대응할 체력 관리가 중요해지고 있다. 이에 보양식을 찾는 이들이 부쩍 늘고 있다.

최근 건강 식재료, 식습관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면서 다양한 보양식이 새로 인기를 끌고 있기도 하지만, 오랫동안 몸보신 음식으로 사랑받아온 장어는 그 중에서도 단연 으뜸인 메뉴이다.

민물장어는 스태미나의 원천으로 알려져 있고, 단백질과 비타민A 함유량이 높아 보양식으로 많이 알려져 있다.

영광 근교에서 가볼만한 맛 집으로 알려진 영광 법성포 매립지에 위치한 장어명가 청산에서 여름 보양을 위해 장어구이를 소개한다.

불포화 지방산이 풍부한 장어는 콜레스테롤이 혈관 내에 쌓이는 것을 억제하고 원활한 혈액 순환을 도와 성인병 예방에 좋다고 한다.

양질의 단백질, 칼슘, 철 등의 각종 영양소가 풍부해 시력향상, 면역력 강화, 기력보충과 체력 회복에 도움을 주는 자양강장 음식이다. 여성들의 피부 미용과 아이들의 두뇌발달과 성장에도 좋다고 한다.

영광의 맛 집 장어명가 청산에서 선보이는 장어구이는 장어 특유의 고소한 맛과 쫄깃한 식감과 고소한 맛으로 다른 생선과는 다른 매력으로 미각을 자극하기 때문에 어린이나 여성들에게도 인기가 높다.

장어명가 청산은 셀프 장어 집으로 알려져 있는데 입구 셀프존에서 장어를 고르고, 선 결제 후 자리를 배정받고 있으면 장어가 초벌 되어 나오며, 고품질 비장탄 숯불에 직접 구워 비린내 하나 없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명품 장어구이가 완성된다.

이후 식사로 나오는 장어탕도 인기가 높다고 한다.

장어구이를 뒷받침하는 기본 반찬이나 다른 식재료도 좋은 품질을 갖추고 있다.

이처럼 건강을 위해 장어구이가 큰 사랑을 받으면서 이제는 장어를 맛볼 수 있는 곳이 많아졌는데, 그 가운데 민물장어로 진정한 장어요리의 내공을 보여주는 곳은 많지 않다.

장어명가 청산 윤원상 대표는저희 장어명가 청산의 장어는 국내산 자포니카산을 고집하며, 국내최초 무항생제 인증(국립수산물품질관리원 제15-18-0001)HACCP 인증(해양수산부, 국립수산물품질관리원 인증번호 제AQ-0026) 인증된 양어장에서 생산된 명품장어로 안전한 바른 먹거리를 제공하는 것을 원칙으로 운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장어명가 청산은 가족기업으로 청산양만영어조합법인에서 생산, 출하하며 청산유통과 장어명가 청산에서 유통 판매 하는 업체이다.

앞으로도 더욱 더 질 좋은 장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한다.

어명가 청산

법성면 법성포로 15-7

061-356-9592

윤원상 대표

 

 

 

저작권자 © 영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