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전국어린이가요제’ 참가자 모집

17회 영광불갑산상사화축제가 오는 15일부터~25일까지 10일간 ‘'상사화! 사랑() 담다'를 주제로 열린다.

축제추진위원회에서는 총 상금 200만원이 걸린 2회 전국어린이가요제상사화듀엣가요제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올해로 17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축제는 국내 최대 상사화 군락지인 불갑산 일대에서 꽃구경에 문화 유적, 공연과 전시행사. 산행까지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상사화가요제는 올해로 2회째를 맞는 이 축제의 대표적인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총 상금 200만원을 걸고 참가자들의 노래실력을 겨룬다.

전국에 트로트를 사랑하는 어린이들이 참가하는 2회 전국어린이가요제는 유치원생부터 초등학교에 다니는 어린이 까지 참여가 가능하며, 참가곡은 대중가요(트로트) 또는 자작곡일 경우 MR(반주음악)을 준비해야 하며 개인 또는 팀으로 참가가 가능하다.

상사화듀엣가요제는 가족, 친구, 동료 등 1인 이상 팀으로 참가가 가능하며, 참가곡은 가요(기성곡) 또는 MR(반주음악)을 준비하면 된다.

특히 이번 가요제에서는 영광인터넷커뮤니티 어바웃영광페이스북 라이브방송을 통해 스마트폰으로 전국에 생방송 될 예정이다.

참가신청은 15일까지(061-351-8587) 또는 영광불갑산상사화축제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영광불갑산상사화축제추진위원회가 주최하고 영광인터넷커뮤니티 어바웃영광에서 주관하며. 영광군이 후원하는 이번 가요제는 어린이가요제17일 오후 2시부터. ‘상사화듀엣가요제24일 오후 6시부터 각각 예선 없이 본선이 치러질 예정이다.

축제관계자는 이번 축제는 상사화 참사랑 꽃길걷기, 상사화 결혼식, 상사화 소원등 달기, 상사화 참사랑 야간 퍼레이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 되어있으며 가요제를 통해 좋은 추억을 남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영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