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진심어린 서비스로 고객 한 분 한 분에게 최선을 다 하겠다

어느 덧 11월에 접어들면서 한 해가 다 갔다는 생각에 우울해진다. 한 살이라도 어려보이고 싶다면 헤어스타일 변신에 도전해보는 것도 방법이다. 전매청사거리에 위치한 이끌림 헤어를 추천한다.

한송희 원장은 헤어스타일을 조금만 바꿔도 극적인 동안 효과를 낼 수 있다고 한다. 어려보이기 위해 신경 써야 할 헤어 포인트 3가지를 소개한다고 한다.

어려보이는 헤어스타일에 빠짐없이 등장하는 것이 바로 앞머리다.

앞머리는 이마를 자연스럽게 덮어 얼굴을 더욱 작고 갸름해보이게 해 동안 스타일링의 포인트다.

앞머리의 숱을 많이 내 일자로 다듬은 앞머리를 내려 동안 연출을 추천한다. 앞머리를 가지런히 옆으로 넘겨 연출했을 때보다 한결 어려보이는 느낌이 난다.

눈썹 아래까지 길게 내려오는 앞머리를 연출하면, 앞머리 숱을 많이 내지 않고 이마가 자연스럽게 비치는 일명 시스루 뱅을 연출한다.

시스루 뱅으로 자른 뒤 얼굴 중앙에 앞머리를 몇 가닥 내리고 나머지는 자연스럽게 옆으로 넘겨 연출하면 청순하고 여성스러운 느낌을 낼 수 있다.

또한 시스루 뱅은 가르마를 다르게 탄 뒤, 다른 긴 머리카락과 함께 옆으로 넘기기도 수월해 다양한 스타일 연출을 원할 때 도전해도 좋다.

한송희 원장은 모발양, 손상도, 무게감, 곱슬머리 정도, 손질난이도를 머리와 두상을 보면, 대체적으로 해당 스타일이 어떤 얼굴형에 어울리는지 알 수 있다. 무작정 연예인 스타일을 따라하는 게 아니라 내게 어울리는 지를 미리 가늠해볼 수 있는 셈이다.

이를테면 러블리한 롱펌은 컬이 많으면 볼륨이 살고 귀엽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자아낼 수 있다. 대부분의 얼굴형에 잘 어울리면서 포니테일이나 반업, 묶음머리, 땋기머리 등으로 적용 가능하다.

또한, 요즘은 손님들께서 실제 연예인이 시술한 헤어스타일을 머리 사진을 찍어 가져오신다. 이 덕분에 교육과 자기개발이 필수적이라고 한다.

자기개발을 위해 한 달에 한 두 번씩 헤어세미나를 위해 서울과 광주로 참석하러 다닌다고 한다.

인터넷 사이트와 교육으로 요즘 유행하는 스타일링을 수시로 점검하며 연구하고 있다고 한다.

한송희 원장은 전세계 셀러브리티들의 헤어케어 필수품으로 자리잡은 모로칸오일을 추천했다. 모로칸오일 크리닉은 부드럽고 윤기가 나기에 건강한 모발을 원한다면 모로칸오일 사용을 추천했다. 이는 아르간 오일을 기본으로 한 헤어 케어 제품의 리더격으로 전 세계에 아르간 오일 열풍을 불러온 제품이다.

한 원장은이끌림 헤어의 주력 제품으로는 오가닉 제품을 선호하고 있으며, 오가닉 제품 경우 근본적으로 두피와 모발손상을 최소화하고 건강함을 유지하는 효능을 지니고 있어 이 제품을 사용한다고 말했다.

이어 헤어스타일이 외모에 끼치는 영향에 대해 “90%이상이라고 생각하며, 헤어스타일에 따라 연출 할 수 있는 분위기가 다양하며 그 변화감으로 인해 고객들의 생활이 좀 더 윤택해 질 수 있다고 보고 있다고 말했다.

이끌림헤어는 두피 저자극을 위해 두피 보호제를 사용하고 있으며, 모발 저 손상을 위해 케라틴과 이끔림헤어만의 특수 앰플을 사용한다.

약액에 믹스 또는 전 처리제 중간 처리제 마무리용도로 사용하고 있다.

한송희 원장은 저희 매장 방문 전 헤어에 대한 고민 또는 기분전환이 필요한 고객에게 원하는 바를 성취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저희의 서비스이자 신념이다고객에게 드리는 서비스와 기술을 최상으로 유지하되 합리적인 가격대로 고객만족을 위해 늘 노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송희 이끌림헤어 061-351-3334

영광읍 천년로 1498 (전매청사거리)

 

저작권자 © 영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