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이 아닌 실천하는 청년회로 거듭 태어나겠다”

강경덕(영광읍·사진)씨가 재경영광군향우회 제10대 청년회장으로 취임했다.

재경영광군향우회청년회(회장 김진홍)는 지난 달 25일 서울 문래동 향우회사무실에서 재경향우회 이성 회장, 김병환, 김삼득, 신호산 부회장, 김창균 감사, 이준원 축구회장, 김애자 여성회장, 김재문, 노우형, 김효진, 이영술, 류문수, 김범광, 김정원 청년회 전회장, 조성호,백진승, 이대성, 박성기 자문위원, 임완택 군남향우회장, 정창욱 염산면우회장, 정용성 영광서초 회장, 권제오 홍농산악회장 등 청년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제19차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행사를 가졌다.

특히 신정중 광주전남향우회 청년회장과 임원, 고향에서 원복성 영광JC 회원과 임원 1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 줬다.

김진홍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지난 임기 2년 동안 도와주신 선후배님에게 감사드리며, 제가 회장으로 취임하면서 약속했던 2가지 약속은 선배를 존중하며 전통을 따르겠다. 끈끈한 정이 있는 청년회를 이루겠다고 출범 했다. 저와 청년회원은 이를 100% 완수하지는 못 했지만 향우회 발전에 크게 기여 했다고 자신 있게 말씀 드린다고 말했다.

강경덕 회장은 취임사를 통햐 청년회는 말이 아닌 실천(행동, 활동)하는 청년회, 고향사랑에 앞장서는 청년회, 봉사 활동하는 청년회로 거듭 태어 나겠다. 4개 산하단체와 유기적인 시스템을 통해 향우회 발전을 위해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신임 강경덕 회장은 영광읍 신하리 출신으로 영광중앙초 11회와 해룡고(9)를 졸업했다.

한편 청년회 임원명단은 수석부회장 김강일 부회장 정정희, 정은희, 김인석, 김래호, 김최섭, 황숙희, 박시윤 감사 김혁식, 신종삼 운영위원장 박순복 봉사단장 정종고 사무국장 송종춘 재무국장 이성일 총무국장 최희숙씨 등이다.

저작권자 © 영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