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바지 및 명절선물세트 전국택배 주문가능 합니다

영광읍 백학리에 동일축산을 운영하는 신명관 대표를 만났다. 새 단장 이전 기념으로 그동안 고객들에게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한우 암소와 국내산 암 돼지고기를 저렴한 가격대에 행사 중이다. 한우선물세트와 돼지고기 선물세트를 출시, 전국적으로 택배도 가능하다고 한다.

동일축산은 한우암소와 국내산 암 돼지 도·소매 직판장으로서 전남 일대 우량 한우암소농장에서 산지직송 되는 유통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중간 도소매상 없이 바로 소비자가 구입할 수 있어 중간유통마진이 전혀 없어서 상대적으로 매우 저렴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한우의 경우 불고기용·국거리용 등 실속 있는 부위에서부터 등심·안심·채끝 등 구이용, 양지·홍두깨 등 정육을 할인 판매한다. 곰탕용으로 쓰는 사골·잡뼈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 이 중에서 목심·사태 등을 섞어 파는 국거리용과 앞다리, 설도(설깃·보섭·도가니)를 적절히 섞은 불고기가 특히 인기가 좋다. 100g당 부담 없는 가격에 양질의 정육을 구입할 수 있다.

동일축산의 인기 있는 상품으로는 한우사골 (18,000~20,000) 한우우족 (개당 25,000) 한우불고기 (124,000) 한우샤브샤브 (127,000) 등으로 아직도 추운 날씨에 걸맞게 보신세트와 한우 구이용, 삼겹살이 집에서 가족과 함께 드실 상품들이 강세를 보이고 있다. 이 밖에도 여전히 베스트셀러의 명성을 잃지 않는 LA갈비 역시 미국호주산 중 최고 등급만을 엄선하여 쉽게 맛볼 수 없는 명품의 가치를 선사한다.

한돈의 경우 삼겹살과 목심이 잘 나간다. 이 외에도 돼지갈비, 앞다리살은 물론 항정살, 갈매기살, 등심 등 고객들이 선호하는 10개 품목이 제공한다고 한다.

신명관 대표는동일축산에서는 구이용 고기를 사가시면 파채를 서비스로 드리며, 저렴하게 각종 야채도 공급하다고 말했다.

선물세트의 경우 모든 상품은 전국으로 택배 배송이 가능하므로 주문하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산지직송 되는 1등급 이상의 한우와 한돈을 통째로 들여와, 베테랑 도축인만 가능하다는 발골 작업을 직접 하여 가장 신선하고 가장 좋은 육질의 상태로 소비자에게 공급하고 있다.

동일축산 신명관 대표는 우수한 품질의 고기를 부담 없는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는 것이저희 가게의 장점이라며 신선한 국내산 1등급 한우암소와, 국내산 1등급 돼지고기를 부담 없는 가격에 제공해 드릴 수 있는 것에 큰 자부심을 갖고 있다. 앞으로도 손님이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전했다.

 

동일축산 신명관 대표 061-352-0011

영광읍 물무로 85 (정주새마을금고 본점 맞은편)

 

저작권자 © 영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