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년 경력의 전문미용사의 머릿결을 살려주는 결 개선 매직, 세팅

빨라지는 유행의 흐름에 발맞춰 대응하기 위해 헤어스타일 변화를 위해서도 미용실을 찾지만, 색다른 모습으로 변화하기 위해 미용실을 찾는 현대인들, 하지만 잦은 헤어스타일 변화는 머릿결 손상을 피할 수 없다. 잦은 펌, 염색 혹은 탈색, 고데기 등의 헤어 시술은 모발 손상으로 윤기 나는 머릿결을 얻기 위해 복구시술 잘하는 미용실로 향하는 이들이 많다.

악성 곱슬의 경우 원하는 헤어스타일로의 변신에 제약이 따르기 마련이다.

이에 영광읍 농협 건너편 'Lee hair'는 복구클리닉을 통한 머릿결개선으로 기존 시술법으로는 해결이 불가능했던 헤어 모발을 고객의 요구에 맞게 스타일링하고 있다.

18년 경력의 숙련된 노하우를 보유한 디자이너가 상시 대기한 '리헤어'는 손상 헤어 복구 기술을 보유한 만큼 손상이 심해 펌이나 염색이 어려운 고객들도 모발을 건강한 상태로 복구하여 펌, 염색이 가능한 헤어복구시술을 상담할 수 있다.

'리헤어' 이미화 원장은 "복구 펌·매직은 고난이도의 기술이 필요하며, 위 시술이 가능한 미용실이라 할지라도 그 결과는 시술자에 따라 차이가 크고, 잘못된 선택으로 더 큰 손상을 초래할 수 있으니 시술 전, 경험 많은 미용실을 비교해보고 선택하는 것이 필수다"고 조언했다.

리헤어에서 보유한 복구 펌·매직 기술은 펌 연출이나, 매직으로도 원상복귀가 불가했던 머릿결까지 복구시키고 있으며, 풍부한 경험으로 2차 손상 없는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복구펌이라 할지라도, 누가 하느냐에 따라 그 결과는 천차만별이다. 손상된 모발

을 복구시키기 위해 시술 받았지만, 더 큰 손상을 얻는 경우도 많기에 그런 불상사를 막기 위해선 숙련된 전문가에게 맡겨야 한다.

'리헤어'는 복구펌, 복구매직을 18년 미용경력 경험으로 많은 복구 펌·매직 시술은 워낙 까다롭고 숙련된 기술이 필요하다며 복구펌, 복구매직 숙련된 노하우를 경험할 수 있다고 한다.

리헤어에서 선보이는 복구크리닉은 유지기간이 길며 또한 디자이너 한명에게 처음부터 끝까지 시술을 받을 수 있는 1:1 맞춤 케어 시스템을 실시한다. 크리닉뿐만 아니라 모든 시술에 적합한 제품만을 사용하며 합리적인 금액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 시술 후 추후관리에 대한 설명도 잊지 않고 알려준다.

이미화 원장은손상된 모발은 건조한 겨울철에 더욱 취약하기 때문에 관리에 더욱 신경을 써야 한다한번 상한 머리는 회복되기 쉽지 않기 때문에 좋은 제품을 사용한 제대로 된 복구크리닉이 필요하다고 전했다.

 

 

 

Lee hair (리헤어) 이미화원장

영광읍 물무로 63

(농협 하나로마트 건너편 육교방향)

010-8614-3998

저작권자 © 영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