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객의 점입가경이 되고 있는 영광의 겨울 여행 9경을 담은 명소들이 인기다.

영광군에 따르면 영광의 아름다운 겨울을 담은 9경을 편리하게 여행할 수 있도록 영광 스탬프투어앱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영광스탬프 투어는 종이에 스탬프를 찍으며 여행하던 것을 스마트폰으로 옮겨 관광객들의 편의성을 높인 어플리케이션으로, 영광 9경에 대한 안내 콘텐츠는 물론 전자지도를 통해 자신의 위치와 관광 지점 간의 거리를 바로 알 수 있어 관광안내도로 활용 가능하다. 스탬프 8개 이상 획득 시 선물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영광군의 특산품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영광군 겨울 주요 관광지로는 해안선을 따라 펼쳐진 절경과 노을을 감상할 수 있는 백수해안도로와 칠산타워, 인도승 마라난타가 백제불교를 최초로 전래한 불교최초도래지 등이 있으며, 백수해안도로에 자리 잡은 해안로 불가마 찜질방과 염산 봉남리의 영광천일염 홍보체험관(11~4월 운영)은 추운 겨울여행으로 움츠려있던 몸을 따뜻하게 녹일 수 있게 도와준다.

군 관계자는 모바일로 스탬프를 찍고 관광안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영광 스탬프투어앱으로 재미있고 편리한 여행을 할 수 있게 됐다겨울바다의 낭만이 펼쳐지는 아름다운 영광에서 따뜻한 추억을 만들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영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