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궁무진한 인테리어의 세계. 다양한 소재와 컬러, 계절별 트렌드를 손쉽게 알아볼 업체가 없을까??

살랑살랑 봄기운이 감돌면서 집 안 분위기를 바꾸기 위해 인테리어에 변화를 주려는 사람들도 많아지고 있다.

오늘날 현대인들은 집을 더 이상 투자의 목적이 아닌 온전한 쉼의 공간으로 인식하고 있다.

하지만 나만의 공간을 구상하기 위한 아이디어도 부족하고, 바쁜 시간을 쪼개 인테리어 자재와 가구를 보기 위해 많은 매장을 찾아다니는 것은 여간 힘든 일이 아니다.

이럴 때 가구는 물론 집 안 분위기를 좌우하는 벽지와 마루, 타일, 조명까지 인테리어 관련 모든 상품을 한곳에서 볼 수 있는 곳이 있다면 안성맞춤이다.

게다가 인테리어 전문 직원들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공간 연출도 제안해주니 금상첨화다.

완연한 봄철을 맞아 번거롭고 까다로운 셀프 인테리어 대신, 합리적인 가격과 양질의 전문 업체 시공으로 만족을 얻으려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이 가운데, 영광 인테리어 전문 궁전인테리어는 다양한 인테리어 작업을 신뢰성 있는 베테랑이 직접 시공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궁전인테리어는 660m2(200)규모의 영광에서 제일 큰 전시장을 보유중이며, 한 곳에서 주방, 욕실, 조명, 인테리어 까지 상당 가능한 곳이다.

본 업체는 아파트 인테리어는 물론 주택, 상업공간 등의 리모델링과 구조변경, 확장공사, 몰드, 조명, 도배까지 인테리어에 대한 모든 것을 전문적으로 진행한다.

특히 공간의 활용도를 중점으로 보아 좁은 집이나 좁은 공간도 효율적이고 아름다운 공간으로 탈바꿈 시킨다.

또한 궁전인테리어는 고객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친절한 서비스와 상담을 통해 투명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테리어 시공을 믿고 맡길 수 있다.

궁전인테리어의 윤소천 소장은 아버지가 30년 동안 영광에서 인지도를 쌓아 놓으신 업체에서 소장으로 근무하며 부모님에게 아직도 배우고 있다며, 고객님들이 전에 인테리어 했는데 아주 깔끔하게 잘됐다고 하시면 더 책임감을 느낀다고 말했다.

윤소천 소장은 항상 고객여러분과 작은 약속이라도 소중히 생각함과 동시에 믿음과 성실로 만족하실만한 인테리어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윤소천 소장 궁전인테리어 061-351-3866

영광읍 옥당로 45(글로리호텔 맞은편 구, 이조갈비 옆)

저작권자 © 영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