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을 수 있는 기술력과 품질, 다양한 감시지역에 효율적인 모니터링 시스템이 구축

CCTV사용은 우리의 일상생활에서 크게 증가하고 있다. CCTV가 범죄예방에 어느 정도 효과적인가에 대한 논쟁은 계속 중이지만, 한 가지 확실한 것은 공공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다양한 지역에 설치되고 있다.

범죄예방, 시설안전, 화재예방의 목적으로 고해상도의 CCTV를 합리적인 가격과 철저한 사후관리와 지원 체계로, 최적의 화질을 제공하는 업체가 있다. 바로 영광초등학교 앞에 위치한 서영정보.

서영정보는 기업 및 가정에서 각종 범죄와 사고를 사전에 예방 및 조치 할 수 있는 DVR System, CCTV, 네트워크 보안 시스템을 납품 및 설치 사후 관리를 하는 업체다. 기존의 DVR 제품과의 차별화 보급화를 위해 일반 가정이나 소규모 점포에서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보급형과 대형 오피스텔, 아파트, 쇼핑몰 등 네트워크 시스템을 구성 가능한 고급형을 판매 시공하고 있다.

서영정보 이종덕 대표는 도난 방지, 외부인 침입에 의한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우수한 성능의Full-HD급 화질의 카메라가 필요하다습도에 강하고 고성능 LED가 내장된 Full-HD급 카메라는 어떤 환경에서도 최적의 영상 화질을 선보인다고 말했다.

서영정보는 CCTV 제품은 선명하고 깨끗한 FULL-HD 고화질 카메라로 장시간 저장이 가능하며, 핸드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실시간 모니터링이 가능하다.(웹 무료 제공)

서영정보는 팀씨큐리티라는 전국망에 가입하여 어느 곳에서도 고객님께 A/S를 제공가능하다. 팀씨큐리티의 서비스 역량과 안정된 서비스와 유지보수, 고객관리 시스템을 갖춘 보안 서비스 전문가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질 영상 보안 서비스로 언제, 어디서나 실시간 영상 확인 모니터링 서비스와 SMS 알람 서비스로 각종 센서 연동 스마트 알람 서비스를 제공 한다.

서 영정보 이종덕 대표는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마음으로 더 좋은 품질의 제품과 오랜 설치경험으로, 최상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선명한 Full-HD 화질의 CCTV 구축이 필요하다면, 경제적인 비용으로, 전문가의 보안 컨설팅, A/S를 제공해드리는 서영정보 CCTV를 권한다.

서영정보 이종덕 대표

영광읍 중앙로 226-14 (영광초등학교 앞)

 

저작권자 © 영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