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공공도서관, 여름학기 평생학습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영광공공도서관(관장 송영임)2018년 여름학기 평생학습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여름학기에는 유아 강좌 1(냠냠 꼬마요리사), 초등학생 강좌 4(4차 산업혁명 시대 코딩 및 영상제작꿀꺽! 맛있는 세계요리창의로봇이야기 속으로 풍덩! 초등연극), 성인 강좌 3(살림의 여왕워드프로세서 실기보드게임 지도사 2급 과정)로 총 8개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에 새롭게 운영하는 프로그램으로 냠냠 꼬마요리사는 유아들이 그림책을 읽고 느낀 점을 음식을 만들어 표현하거나, 그림책에 나온 음식을 실재로 먹어보는 등의 활동을 통해 책에 흥미를 느끼게 해주는 프로그램이다. 4차 산업혁명 시대 의무교육으로 자리 잡은 코딩 교육과유튜브 영상제작을 동시에 배울 수 있는 ‘4차 산업혁명 시대 코딩 및 영상제작 강좌는 학생들의 창의력과 사고력을 길러주고, 연극 발성부터 시작해 다양한 배역을 맡아 연습한 뒤 직접 무대에서 연극 공연을 하는 이야기 속으로 풍덩! 초등 연극 강좌는 학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과 알찬 방학을 만들어줄 것이다.

수강신청 기간은 온라인 접수 65일부터 10일까지며 방문접수는 612일부터 617일까이며,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영광공공도서관 회원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고, 수강료는 무료이며 단 재료비와 교재비는 별도다.

저작권자 © 영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