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세일/ 더불어민주당/ 영광읍

196459(54)

동강대학교 사회복지행정과 졸업

7대 영광군의원

더불어민주당 영광지역위원회 부위원장

재산- 35062천원

군복무- 마친 사람

납세실적- 1979만원

최근5년간 체납액- 없음

현체납액- 없음

전과기록- 2

입후보 횟수- 1

 

 

출마소신

50여년 넘게 뿌리를 내릴 수 있도록 저의 성장의 바탕을 만들어 준 영광에서 언론인으로, 체육인으로, 기업인으로 살아올 수 있었던 것은 영광만이 가지고 있는 특수한 여건과 자원이 많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원전이 소재하고 4대 종교가 군민들의 정서에 깊게 연관 되 갈등의 계기가 된 것도 사실이지만, 소도시의 화려함과 소박함이 공존하는 영광은 때론 다른 세계로 통하는 출구이기도 하고 군민화합을 느끼게 하는 공간이기도합니다.

그러기에 다양한 경험을 쌓을 수 있었고 그 밑바탕으로 지난 제7대 영광군의회 의원으로 4년간의 생활은 정말 저에게는 소중하고 큰 정치적 자산이 되었습니다.

과대 포장되는 구호보다는 군민들과 한 몸이 되고자 발로 뛰고 언제나 현장에서 민생을 살핀 결과 풀뿌리 의정대상,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 대한체육회 체육상, 무등일보 지방자치대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영광의 발전을 위해서 더 넓은 곳에서 더 많은 일을 하고자 합니다. 군민들은 저를 일을 할 줄 아는 의원, 언행이 일치된 소신 있는 의원이라고들 했습니다. 이에 힘입어 한걸음 더 발전하는 영광, 건강한 삶이 보장되고 여성·장애인과 노약자가 지역사회 구성원으로 당당히 설수 있는 정책구현에 최선을 다 하고 싶습니다.

군민여러분! 힘을 모아주십시오. 절대 실망 시키지 않는 선도의 정치를 하겠습니다.

 

 

공약

농작물 및 가축재해보험 가입비 지원/ 농기계 임대 사업 확대지원/ 보리 특구에 따른 명품화 사업지속추진/ 4차 산업및 융·복합 농어업 기반 구축 도비지원/ ··축산업의 소득위주 강소농 전환육성지원/ 원예농산물 품질향상 및 생산 시설 현대화 국,도비 지원/ 드론 지원 사업 활성화/ 지방상수도 확충/ 특화산업단지조성및 근로자 정주 환경구축/ 화물 자동차 및 중기공영 차고지 조성지원/ 영광읍 하수관거 정비/ 영광읍 성산공원 조성/ 불갑산 도립공원 지정 /학교폭력 예방 확대/ 폐교를 주민 친화적 시설전환/ 작은 도서관 도서구입 지원/ 맞춤형 방과 후 교실 확대 운영지원/ 안전 체험 교육센터 지속지원/ 100원 택시 지속운영/ 경로당 급식 도우미제 운영/ 산모 산후조리비 확대지원/ 다문화가정 모국방문지원/ 여성 및 청소년 리더쉽 아카데미 학교운영/ 노인·장애인 일자리 알선사업 및 시설지원/ 노인·아이돌봄 사업지원확대/ 4대종교를 연계한 관광벨트조성/ 스포츠마케팅 확대및 내실화/ 청소년 문화축제 통폐합/ 문화예술회관운영 내실화/ 생활체육활동지원/ 장애인체육대회 적극 지원

 

 

저작권자 © 영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