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생활건강 아낌없는 ‘후원’

홍농읍(읍장 김명강)은 최근 ()희망을나누는사람들(회장 김정안)의 나눔의 손길이 도착했다.

()희망을나누는사람들은 나눔의 동행으로 홍농읍에 애경산업에서 후원한 생수 10파렛(1.5리터 4,800), LG(엘지)생활건강에서 후원한 냉난방용 유리시트 2파렛(384), 드럼세제 4파렛(384), 아이린세제 1파렛(368), 유아용세제 1파렛(384)을 기증했다.

()희망을나누는사람들은 우리 사회에서 가정환경의 어려움으로 꿈과 희망을 펼치지 못하는 아동들을 후원하는 사회공익법인으로 '희망나눔장학금사업, 장학도서, 교육용컴퓨터와 문화체험 및 힐링캠프 등을 후원하며 나눔을 실천하는 공익법인이다.

김정안 회장은 그동안 김명강 홍농읍장께서 '따뜻한 동행, 아름다운 나눔'을 함께하며 기부문화의 확산을 위해 노력해주시고, 도움이 절실히 필요한 어려운 이웃들을 발굴하고 봉사활동에 함께한 인연으로 홍농읍에 물품을 기부하게 됐다고 밝혔다.

김명강 홍농읍장은 뜨거운 사랑의 물품을 전해준 ()희망을나누는사람들에 감사하다고 전하며 폭우로 피해를 입은 주민들과 복지단체 및 저소득 취약계층, 다문화가정, 한 부모 가정, 소년소녀가정에 꿈과 희망을 이룰 수 있도록 나눔의 손길과 사랑을 잘 전해드리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영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