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공공도서관, 가을학기 평생학습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영광공공도서관은 2018년 가을학기 평생학습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가을학기에는 유아강좌 1(쭉쭉스트레칭 꼬마요가&댄스), 초등학생강좌 3(ITQ 파워포인트, 스토리텔링 만화제작, 창의로봇), 성인강좌 4(컴퓨터 활용능력실기(2), 책놀이지도사(3), 웃음힐링레크레이션, 신바람 우쿨렐레)로 총 8개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새롭게 운영하는 성인 프로그램 중 책놀이지도사 3과정은 그림책이나 책을 읽고 독후활동을 어떻게 교육하는지 배울 수 있어, 아이들에게 책을 읽히고 싶은 부모님들에게 안성맞춤 강좌이다. ‘신바람우쿨렐레는 우쿨렐레 초급과정으로 수강생들이 좋아하는 대중가요나 클래식을 선정하여, 직접 노래도 부르며 즐겁게 연주할 수 있다. 실버시대를 맞이하여 재취업과 취미생활 모두 가능한 웃음힐링레크레이션은 레크레이션 지도사자격증, 웃음치료자격증 등 자격증 취득과 함께 웃음체조, 힐링율동, 푸드테라피 등의 내용으로 수강생들을 만족시킬 것이다. , 취업준비생이나 엑셀을 공부하고 싶은 분들은 컴퓨터활용능력실기2으로 혼자 공부하기 어려운 엑셀을 쉽게 배우고, 자격증까지 취득할 수 있다.

수강신청 기간은 온라인 접수 오는 26일까지이며, 방문접수는 28일부터 92일까이며,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영광공공도서관 회원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수강료는 무료이다.

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가을학기에는 다양한 이용자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자격증 취득과정과 취미활동을 고르게 편성하고, 새로운 프로그램들로 계획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문의 061-353-2690.

저작권자 © 영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