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동석과 호흡… ‘군민의 날’ 축하영상 메시지

42회 영광군민의 날 축하영상 메시지를 통해 근황을 알려왔던 배우 최귀화가 추석개봉작 원더풀 고스트에서 마동석의 직속상관인 종식으로 분한다.

올 추석 다양한 장르의 영화들이 흥행 대전을 예고하고 있는 가운데 범죄 코미디 영화 원더풀 고스트가 활약을 펼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영화 원더풀 고스트'(감독 조원희)는 딸 앞에선 바보지만 남 일엔 1도 관심이 없는 유도 관장 장수에게 정의감에 불타는 열혈 고스트 태진이 딱 달라붙어 벌이는 예측 불가 수사 작전을 그린 쏘울 밀착 범죄 코미디다.

흥행 대세 배우 마동석의 신작으로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원더풀 고스트는 올 추석 남녀노소 전 세대 관객들이 다 같이 즐길 수 있는 유일한 코미디 영화로 눈길을 끈다.

남 일에는 1도 관심이 없는 유도 관장 장수’(마동석)와 정의감으로 불타는 경찰 고스트 태진’(김영광)이 보여줄 ()막힌 합동 수사라는 신선한 설정과 두 캐릭터가 선보일 예측 불가 케미스트리는 관객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태진의 똑 부러지는 약혼녀 현지’(이유영)와 비밀을 간직한 태진의 직속상관 종식’(최귀화), ‘장수의 단 하나뿐인 귀여운 딸 도경’(최유리)까지 다양한 인물들이 그려나가는 흥미진진한 스토리 전개와 그들이 보여줄 가슴 뜨거운 감동은 관객들에게 최고의 몰입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저작권자 © 영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