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군은 내년 11일부터 유통되는 영광사랑상품권 홍보와 가맹점 모집에 혼신의 힘을 쏟고 있다.

영광군은 지난 126일 군 투자경제과 전 직원이 전통시장과 터미널, 영광읍 내 상가를 개별 방문하여 영광사랑상품권 홍보 팸플릿과 1210일부터 신청 접수하는 가맹점 모집안내서를 배부하는 등 집중 홍보를 실시하였다.

이와 함께 영광사랑상품권 홍보요원 2명이 연일 관내 공동주택과 홍농읍법성면염산면 등의 개별 상가를 찾아다니며 상품권 사용안내와 가맹점 모집 홍보를 병행하고 있고, 군청전화 통화연결음, 군 홈페이지 상품권 코너 개설, 읍면사무소경로당 등 홍보물 비치, 공중위생업소 1,730여 개소에 홍보공문 발송, 찾아가는 주민설명회 등 온오프라인을 통한 상품권 홍보와 가맹점 모집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영광사랑상품권은 영광에서만 유통되는 지역화폐로 지역자금의 역외 유출을 방지하고 관내 소상공인의 경영안정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한 시책으로 군에서는 지난 7월부터 상품권 발행계획 수립, 조례 제정, 관계기관과의 협약, 주민 및 소상공인에 대한 상품권 사용안내와 가맹점 모집 홍보 등 상품권 유통에 필요한 제반사항을 차질 없이 준비해 오고 있다.

영광사랑상품권을 거래할 수 있는 가맹점은 사업자등록을 한 영광 관내 업소로 사행과 유흥업을 제외한 전 업체가 신청 가능하고 1210일부터 군청 투자경제과(전화 061-350-5452)를 직접 방문하거나 우편, 팩스로 접수

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군 홈페이지 가맹점 모집공고를 참고하거나해당부서로 문의하면 친절하고 신속하게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영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