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미세 분말 기술로 통째 갈아 넣어 흡수율 높아

3% 적립, 무료 시음에 영광지역 직배 서비스

추위나 더위를 탈수록 가장 많이 찾는 건강식품이 바로 홍삼이다. 쏟아지는 홍삼 제품 홍수 속에서 제품을 먹고 감기에 들면 병원비를 지원하는 믿기 어려운 곳이 있다. ‘참다한 홍삼이 바로 그곳, 지난해 1월 영광점을 개점한 박주진 대표는 본사의 이러한 강력한 정책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참다한 홍삼 제품의 자신감 덕에 자주 술을 먹는 남편부터 지인들까지 홍삼 마니아로 만들고 말았다. 인기 비결은 역시 효과 덕분이다. 일반적으로 물에 달인 홍삼제품에 비해 이곳 제품은 홍삼을 뿌리까지 통째로 갈아 넣었다. 홍삼의 사포닌 성분도 1.5배 높아지는 효과가 있다. 문제는 홍삼을 달이든 통째로 갈아 넣든 우리 몸이 사포닌을 얼마나 잘 흡수하느냐가 중요하다. 몸 안에 들어간 홍삼이 흡수되질 않고 배출되면 효능은 반감한다. 때문에 홍삼 크기를 식물세포보다 작은 분말로 만드는 초미세기술을 적용해 흡수율까지 높였다. 제품을 먹고 감기 걸리면 병원비를 주겠다는 자신감이 나오는 이유다.

이러한 홍보 전략과 입소문 덕에 먹기 편한 스틱제품 등은 선물로도 점점 인기를 더하고 있다. 명절엔 추가 할인에 5+1 혜택까지 더한다. 수험생들에게는 총명탕 관련 성분이 있는 탑클래식 중·(학생) 제품이 인기이다. 돌부터 초등학생까지 어린이들에게는 홍키즈 단계별 제품이 잘 나가며, 어르신들에겐 홍삼정이 여전히 인기를 끈다. 가격도 10~20만원대 안팎으로 부담이 적다.

특히, 혈관 건강에 좋기로 잘 알려진 노니는 유기농노니즙이나 환 등 다양한 제품으로 선보이고 있다. 이 제품 역시 일반분말이 아닌 초미세 분말가루를 이용해 흡수율을 높이되 스테인리스 분쇄기를 이용해 쇳가루 우려를 없애고 시험인증 증명도 받아 안심할 수 있다.

홍삼 제품 외에도 사과와 배즙은 물론 도라지청, 양파, 복분자 오미자차를 비롯해서 구슬 형태의 환제품, 여성 갱년기에 대비한 기능성 식품 퍼스트레이디도 인증까지 받아 인기를 끌고 있다. 간식이나 차처럼 마실 수 있는 홍삼캔디, 식혜, 홍삼차, 절편 등도 다양하게 갖추고 있어 홍삼 마니아들에겐 단골집이다.

구매금액의 3% 적립은 물론 매장 방문 시 무료 시음과 영광지역이라면 무료 배달서비스까지 가능하다.

박주진 대표는 초미세분말로 합성첨가물이 없이 통째로 갈아 넣은 참다한 홍삼 제품을 언제든지 시음해 보시길 권한다고 전했다.

 

참다한 홍삼 영광점 박주진 대표

영광읍 옥당로 172 금호아파트 입구

061-353-5432

저작권자 © 영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