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권기(68)

모두가 잘살고 행복한 희망이 있는 영광군산림조합 확실하게 바꿉시다

이경력

목포과학대학사회복지학과졸업/ 현 중앙대학교총동문회부회장/ 현 영광군산림조합이사/ 현민족통일영광군협의회회장/ 전 바르게살기영광군협의회회장/ 전 한농연영광군협의회회장/ 전 영광농협이사영광축협감사/ 전 영광군의회의원

출마소신

조합원 중심의 산림조합을 만들어 갑시다

조합원 여러분의 소중한 한표가 우리조합과 장기집권을 막을 수 있습니다. 조합원 중심의 산림조합을 만들어 갑시다. 점점 어려워가는 우리산림조합 이번엔 반드시 바꿔야 합니다.

풍부한 경험, 강건한 조직으로 조합원의 이익을 창출해 나가겠습니다. 중앙회의 확실한 동문의 인맥으로 조합원의 이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습니다.

주요공약

자연숲추모공원수목장추진/ 임업후계자지원육성/ 톱밥공장증설축산농가저럼한가격공급/ 조합원읍면별간담회개최/ 본사무실거농마트이전확장

 

정용안(54)

내실 강화, 성실 경영

이경력

호남대학교 경상대학 국제통상학과 졸업/ 영광군산림조합 이사/ 영광청년회의소 회장/ 영광군청년단체협의회 의장/ 영광로타리클럽 회장/ 박관현열사 추모사업회 집행위원장/ 전라남도주민참여예산위원회 위원.

출마소신

우리 산림조합은 조합원 여러분 모두의 것입니다

첫 단추부터 잘못 꿰어진 조합청사 이전 계획을 원점에서부터 재검토해야 한다는 지역 내 여론이 지배적입니다. 조합의 발전적 미래를 담보할 효율적인 해법을 모색해야만 할 때입니다. 저 정용안이 앞장서 조합원 여러분과 함께 합리적이고 효과적인 해결 방법을 찾아내겠습니다. 저는 그간의 다양한 사회단체 활동과 산림조합 임원 경험을 바탕으로 우리 조합을 성실하게 경영함으로써 전 조합원들의 권익 향상을 가져오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싶습니다.

주요공약

임업분야 직불금제도 도입을 위한 210만 산주와 142개 지역 산림조합과의 연대추진/ 영광군 공설 추모공원 위탁관리 운영/ 고객 접근성이 용이한 특급 상권에 금융점포 이전/ 임업인을 위한 임업기계 임대사업소 개설/ 조합원 가족 분묘를 연중 관리하는 시스템으로 반값 벌초 대행/ 기존 장례식장과 업무를 제휴해 조합원 특별우대 서비스 시행/ 조합원과 소통의 창구 역할을 위한 월간 소식지 발행.

 

정용재(65)

조합원님께 귀 기울여 듣고 더 당당하고 더 튼튼한 조합 만들겠습니다.

이경력

광주대학교 행정학 학사/ ()영광청년회의소 JC회장/ ()광주매일신문 사회부 국장/ () 31회 영광군민의 날 집행위원장/ () 광주·전남산림조합장 협의회장/ () 숲속의 전남 이사/ () 영광군산림조합장

출마소신

조합원님과 함께 한 뼘 더 성장하겠습니다

지금껏 산림조합을 경영하며, 열악한 상황으로 시작한 산림사업을 보며 한걸음 한걸음 산림사업 독점력을 완화시키며, 일반사업이 2010년부터 성장세에 돌입하여 2016년 산림자원 조성 우수상, 2017년 안전관리 부분 우수상을 중앙회에서 수상하는 등 조합경영 추진에 일익을 다하였습니다. 새로운 각오와 담대한 도전으로 더 당당한 산림조합, 더 튼튼한 산림조합을 만들고 나무가 자라 울창한 숲을 이루듯이 조합원님과 함께 한 뼘 더 성장하겠습니다. 열심히 뛰겠습니다.

주요공약

조합자산 취득한 구)거농마트에 점포확대 이전 금융서비스 제공 및 경제사업 활성화/ 상조(고객만족경영, 신뢰경영, 선도경영)서비스 가입확대/ 상조서비스 연계 수목장림 및 추모관 추진/ 산림조합 사랑 나눔행사/ 사업별 수익금 조합원 환원사업

 

최종일(57)

추락하는 영광군산림조합 바로 세우자

이경력

광주전남 낙농축산업협동조합 퇴직/ )영광군농업경영인연합회 부회장, 감사, 영광읍회장/ )영광군 바르게살기운동 협의회 이사, 영광읍위원장/ ())한국숲사랑총연합회 영광군지부장/ () 영광군산림조합 감사3/ 영광군수 상 2회 수상/ 전남도지사 상 수상

출마소신

조합이 바로 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영광군산림조합은 어느 곳 하나라도 성장 발전하는 곳이 단 한군데도 없습니다. 조합원의 한사람으로서 너무나 가슴이 아픕니다.

현 영광군산림조합은 해가 갈수록 모든 사업 분야에서 추락하는 저조한 실적을 보이고 있습니다.

저는 3선을 하는 동안 감사를 실시하면서 많은 부분을 지적하였습니다. 그리고 대안을 제시를 하였습니다. 그 누구보다도 각 분야의 문제점을 파악하고 있으므로 추락하는 영광군산림조합이 바로 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주요공약

일반사업분야(산림사업 등) 사업수주확대와 수익구조 개선/ 여수신 확대로 내실 있는 경영/ 본관을 신관(파머스마켓)으로 이전/ 임업후계자 간담회, 임업인 간담회 정례화 및 읍면별 영광군산림조합 발전위원회 신설/ 임업관련 기계, 임산물을 임대 및 판매장을 개장하여 조합원의 소득과 편익에 최우선.

 

 

저작권자 © 영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