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병원(62)

농민이 잘살고 조합원이 행복한 농협을 만들겠습니다

이경력

()영광군4H회장/ ()염산농협 이사/ ()염산면청년회장/ ()염산면 이장단장/ ()염산면경영인회장/ ()염산면농민회장/ ()염산면쌀대책위원장/ ()한농연영광군연합회 사무국장/ ()광주전남농업경영인조합장 회장/ 목포제일정보고등학교 졸업/ 전남대학교최고경영자과정 수료.

출마소신

노적성해(露積成海)의 정신으로

사랑하고 존경하는 조합원 여러분!

우리농협은 전형적인 미맥위주이며 농촌의 고령화와 인구감소로 인해 조합원 모두가 한마음으로 뭉쳐야 할 때라고 생각합니다.

저 강병원은 급변하고 있는 농촌환경과 무한경쟁속에서 조합원과 소비자를 위한 소득증대와 복지향상을 가정 먼저 고민하고 노력하겠습니다. 사람에게 줄수 있는 최고의 선물은 언제나 변함없는 마음입니다. 저 강병원은 따뜻한 마음이 있기에 더욱 세상이 아름답습니다. 또한, 지금까지 배워왔던 지식과 경험을 토대로 초심을 잃지 않고 더 낮은 자세로 조합원과 서영광농협이 함께 성장해 나가는 것은 물론 지역사회 계통과 균형발전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우리 농협은 조합원 여러분들께서 서영광농협을 아끼고 사랑해주셨던 만큼 앞으로도 조합원 여러분들의 행복을 최우선으로 하며, 농산물 제값받기 실현을 통한 밝은 농촌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작은 이슬이 모여 바다를 이룬다는 노적성해(露積成海)의 정신으로 무장하여 작고 사소한 것 하나라도 심사숙고하여 실천하고 노력해 나가 더욱 조합원 여러분들에게 신뢰를 제공하여 농업농촌의 행복한 미래를 선도하는 지역종합센터의 역할을 할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아낌없는 성원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주요공약

첫째 조합원이 생산한 농산물을 전량 수매토록 하여 농협을 믿고 농산물을 판매할 수 있는 판매농협으로 만들도록 하겠습니다. 둘째, 농촌 고령화로 인한 일손부족 해소 및 농가편익을 위해 찰보리 산물수매와 찰벼 산물수매를 실시하겠습니다. 셋째, 농약공동방제 무상실시를 하겠습니다. 넷째, 원로조합원의 선진지 견학과 건강검진 및 여성조합원들의 농협사업 참여 활성화를 도모하겠습니다. 다섯째, 경영합리화를 통해 더욱 건전하고 투명한 농협을 만들겠습니다.

 

박덕구(52)

새로운 일꾼 변화하는 서영광농협! 조합원님이 조합장입니다!

이경력

염산서초등학교 26회 졸업/ 염산중학교 졸업 14회 졸업/ 군남 종합고등학교 16회 졸업/ ) 서영광농협 이사 3/ 염산면청년회 사무국장/ 염산전자고등학교 부위원장/ 염산초등학교 운영위원장

출마소신

지역발전을 선도하는 서영광농협을 만들겠습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서영광농협 조합원 여러분!

경기는 전반적으로 침체되고 갈수록 고령화되어 농업농촌이 위기에 처해있습니다.

전국의 많은 농협이 자립성장하지 못하고 합병이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현재 우리 서영광농협은 합병신설의 장점을 살리며 화합으로 어려운 현실을 극복하고 조합경영의 내실을 다져 위기를 기회로 만들어야 함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변화하지 않고 그저 현실에 안주하고 있습니다. 지금 서영광농협은 참신한 변화의 새바람을 일으킬 새로운 조합장이 필요합니다.

저 박덕구는 30대 후반에 최연소 농협 이사 당선을 시작으로 3선 이사를 경험하며 우리 조합의 현실과 조합원님의 요구를 누구보다 잘 알고 있습니다. 농민조합원님을 비롯한 대의원, 영농회, 부녀회, 작목반 등 소중한 서영광농협 2,500여 조합원께 행복을 드리고 직원들에게는 새로운 기회와 밝은 미래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봉사하는 일꾼이 되겠습니다.

조합원과 더 가까운 곳에서 꼭 필요한 도움을 드리는 서영광농협 농업농촌의 발전에 기여하는 농협다운 서영광농협 지역발전을 힘차게 선도하는 서영광농협을 만들어 그동안 받은 은혜에 꼭 보답하겠습니다. 많은 성원과 지지를 부탁드립니다.

주요공약

오직 조합원님만 생각하고 최선을 다해 발로 뛰는 심부름꾼이 되겠습니다. 박덕구가 일하면 서영광농협이 발전하고 조합원님이 행복해집니다.

조합원 중심의 투명한 조합경영/ 적자를 흑자로, 위기를 기회로 만드는 알뜰경영/ 농사짓는 조합원이 행복한 서영광농협/ 건강한 조합원, 웃음 짓는 서영광농협

 

 

 

 

 

 

저작권자 © 영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