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혜숙 18대 영광군여성단체협의회장 취임

정혜숙 농가주부영광군연합회장이 영광군여성단체를 대표하는 회장에 취임했다.

영광군여성단체협의회는 지난 달 26일 청소년문화센터에서 김준성 영광군수, 영광군의회 강필구 의장을 비롯한 관내 기관단체장, 여성단체회원 등 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718대 영광군 여성단체협의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이임한 장은영 회장은 6년의 재임기간 동안 탁월한 리더십으로 여성단체간의 화합을 도모하고 여성 복지를 위해 힘써 왔으며 새로 취임하는 정혜숙 회장은 농가주부 영광군연합회 회장으로서 소외된 이웃을 위해 봉사하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힘써 왔다.

정혜숙 신임회장은 취임사에서 지난 6년간 여성의 권익신장을 위해 봉사해 주신 장은영 이임회장님께 감사드리며 앞으로 여성단체 간 소통과 나눔으로 협력을 도모하고 영광군 여성단체협의회의 발전과 여성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김준성 영광군수는 이임하는 장은영 회장의 노고를 격려하고 신임 정혜숙 회장의 취임을 축하하며 “21세기를 이끄는 당당한 여성으로서 더 큰 책임감을 가지고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하고 여성이 행복한 영광군을 만드는데 힘쓰는 영광군 여성단체협의회가 되길 바란다고 당부하였다.

한편 영광군 여성단체협의회는 10개 단체로 구성되어 운영하고 있으며 여성단체 간 교류협력을 도모하고 양성평등 실현과 여성의 사회참여 확대 등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해 오고 있는 단체이다.

저작권자 © 영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