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늑하고 쾌적한 환경의 실내골프연습장

골프는 그립부터 자세까지 기초가 탄탄해야 나중에 고생하지 않는다

영광에도 실내골프연습장 시대가 개막했다.

20년의 역사를 뒤로한 영빈웨딩홀 2층 예식장 자리에 대형 실내 스크린을 갖추고 고객을 맞이하는 아늑하고 쾌적한 환경의 ‘GDR 골프존 아카데미를 찾았다.

‘GDR 골프존 아카데미11타석에 최신스크린이 설치되어 필드처럼 리얼하게 골프를 즐길 수 있다.

처음 골프를 배우는 사람들도 어렵지 않게 아늑한 실내에서 프로골퍼의 레슨으로 골프 기초부터 자세하게 배울 수 있으며 모든 타석마다 자세교정기가 설치되어 있어 골프자세 교정과 스윙분석이 가능하다.

회원으로 등록하면 별도로 준비된 락카와 골프채, 골프장갑 등 골프용품이 준비되어 있어 모든 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스크린게임도 무료로 이용가능하다.

김찬란 대표는 오픈한지 이제 일주일이 되었지만 ‘GDR 골프존 아카데미를 믿고 찾아주시는 골프 애호가분들께 감사하다편안하게 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을 모시겠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골프는 그립부터 자세까지 기초가 탄탄해야 나중에 고생하지 않는다한번 맺은 인연 소중하게 평생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GDR 골프존 아카데미실내골프연습장은 정확한 스윙분석과 구질분석의 동영상레슨 300M 드라이빙 레인지의 거리별 클럽별 실전 연습 피칭, 어프로치, 벙커샷, 퍼팅 등 다양한 숏게임 레슨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다양한 레슨 프로그램 전국 온라인 네트워크 시스템으로 언제 어디서나 동반 라운딩 및 데이터 관리 등 필드에서 하는 것과 똑같은 시스템을 자랑한다.

또한 비가 오나 눈이오나 사계절 연습이 가능하고 박스나 시간에 관계없이 무한으로 연습할 수 있으며 실시간 카메라 촬영 자세 교정 프로그램으로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교정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GDR 골프존 아카데미는 영광 최고의 시설을 갖추고 있으면서 가격도 저렴하다.

초보자 레슨은 15만원(이용료 별도 13만원)이며 일반회원은 한달(60) 13만원이다. 오전반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90분간 이용하며 오후반은 오후 4시부터 폐장까지 60분간 이용 할 수 있다. 레슨은 프로골퍼 출신인 김찬란 대표가 직접 친절하게 골프를 지도해준다. 등록 사은품으로 머그컵 세트가, 레슨과 등록은 머그컵과 고급장갑이 제공된다.

‘GDR 골프존 아카데미개장시간은 오전 10시에서 오후 10시까지이며 주말과 공휴일은 오후 8시까지이며 공휴일은 레슨이 없으며 매월 넷째주 일요일은 휴장이다.

‘GDR 골프존 아카데미

김찬란 대표

영광군 영광읍 천년로1247 (옛 영빈웨딩홀 2)

061-352-0212/ 010-3610-1414

저작권자 © 영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