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재창/ 15대 영광군수협장 당선인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정말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영광군수산업협동조합 조합장을 당선으로 당선시켜주신 2000여 조합원 여러분 감사합니다. 저는 조합원 여러분들에게 공약으로 제시한 조합원 중심의 삶의 질 향상, 조합원 행복을 최고의 가치로 실현하는 영광군 수협을 만들겠습니다. 조합원님들의 권익실현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조합장이 되겠습니다.

저는 바다와 인접한 법성포에서 태어나 어민들과 함께 성장하며 영광수협 중매인을 거처 서창영어법인을 경영하면서 우리어민과 조합원님들에게 어떻게 하면 더 나은 소득과 삶에 질을 높일 수 있을까를 고민하며 배움에 길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조선이공대학 사회복지경영과를 졸업한 후 다시 호남대학교 관광경영학과를 졸업 했습니다.이 후 한국수산벤처대학을 2년에 걸쳐 공부하고 수료하였습니다. 저 서재창은 우리어민과 조합원님들의 마음을 대변하겠습니다. 저는 정부가 어촌 지원 사업으로 하는 어촌뉴딜 300 지원 사업 등 사회간접자본 시설비용들을 영광군수협 어촌계가 최대한 많은 지원 받을 수 있도록 관계 부처와 협의 해 나가겠습니다.

저를 조합장으로 선택해 주신 조합원님들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정말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정용재/ 19대 영광군산림조합장 당선인

“3천여 조합원 여러분 정말 고맙습니다

먼저 항상 변함없는 격려와 성원을 보내주시고 지속적으로 지원해 주신 조합원님과 영광군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인사드리며, 산림행정을 펼쳐 보일 수 있는 기회를 주심에 무한한 감사와 더불어 무거운 책임을 느낍니다. 그리고 다 같이 경쟁했던 후보께도 존경과 경의의 박수를 보냅니다.

3천여 조합원과 영광군민 여러분 정말 고맙습니다.

지금껏 산림조합을 경영하며, 열악한 상황으로 시작한 산림사업을 보며 한 걸음 한 걸음 산림사업 독점력을 완화시키며, 일반사업이 성장세에 돌입하여, 조합경영 추진에 일익을 다하였습니다.

차량통행과 유동인구가 많은 터미널 부근에 2016년도 구)거농마트를 구입하고, 금융점포를 이전하여 경쟁력을 강화하고 조합원 및 임업인에게 산림사업자금을 제공하여 안정적 산림경영을 뒷받침하고 조합원의 권익을 보호하며, 타 금융기관에서 기피하는 산지담보대출을 적극 지원함으로써 산주와 조합원에게 산림조합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로 더욱 가까이 다가가겠습니다.

작은 씨앗이 싹을 틔우고 어린나무가 큰 나무로 자라 우리에게 돌아오기까지 산림조합이 항상 함께하며, 3천여 조합원을 대변하는 조직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강운/ 16대 영광축협조합장 당선인

건강한 축협건설에 저의 모든 열정을 바치겠습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영광축협 조합원 여러분!

조합장 당선인 이강운입니다.

저를 선택하여 주신 조합원 여러분 감사합니다. 이번 영광축협 조합장 선거는 조합원 여러분의 승리이자 이강운의 승리입니다.

저는 네 번에 걸쳐 굴비골농협 이사직을 역임한 경험이 있습니다. 또한 축협감사와 영광군한우협회장도 지냈습니다.

조합원 여러분, 저는 과감히 권위주의를 버리고 조합원 여러분과 함께 현장중심의 소통과 의견수렴을 통해 서로 화합하고 협력하며 더 잘사는 축협, 건강한 축협건설에 저의 모든 열정을 바치겠습니다.

저는 축산인으로서, 조합임원으로서 충분한 현장 경험과 철학을 갖고 있습니다. 조합원 여러분계 자신 있게 이야기할 수 있는 저의 정직성과 도덕성 강한 추진력으로 새롭게 거듭나는 영광축협을 만드는데 앞장서겠습니다. 조합원님 여러분의 뜻을 받들겠습니다.

또한 미래의 약속을 성실히 지키겠으며, 조합의, 조합에 의한, 조합원을 위한 실과 바늘의 시스템으로 성장시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진정한 일꾼 이강운이 주인인 조합원 여러분과 함께 화합의 장으로 힘찬 미래를 열어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정길수/ 15대 영광농협 조합장 당선인

경험을 바탕으로 일 잘하는 조합장이 되겠습니다

아낌없는 성원과 지지를 하여주신 존경하는 조합원님들과 부족한 저를 믿고 불철주야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누구를 지지하였던 누구를 폄하하였든 간에 이제 우리는 하나라는 영광농협으로 마음을 열고 더 큰 영광농협의 미래를 위해 동참하여 주시기를 바랍니다.

부족한 저에게 보내주신 지지와 성원은 영광농협을 변화와 창조정신으로 복지수협의 기틀을 마련하라는 조합원님들의 엄중한 명령으로 받아들이면서, 그동안 제가 가진 모든 역량을 다해 반드시 이루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또한 제가 약속드린 조합원님을 위한 조합장, 공약을 잘 지키는 조합장, 소통하는 조합장, 수십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일 잘하는 조합장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그리고 조합원님 중심의 복지농을 만들 것을 다시 한번 약속 드립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조합원 여러분께 다시 한번 고개 숙여 인사드립니다. 초심을 잃지 않고 작은 목소리도 크게 듣고 열심히 발로 뛰겠습니다. 조합원과 영광농협만 바라보는 조합장이 되겠습니다.

아울러 선거기간 저와 최선을 다해 경쟁하였던 박준화, 이흥규 후보님께도 수고하셨다는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조형근/ 16대 백수농협조합장 당선인

조합원 여러분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최선을

존경하는 백수농협 조합원 여러분!

감사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여러분께서 저를 믿고 전폭적으로 지지해주셔서 오늘의 이 영광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조합원 여러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약속드린 공약은 최선을 다해 지킬것이며 또 그렇게 할것입니다.

조합원 여러분이 당선시켜주신 저 조형근은 조합원을 섬기고 조합원이 주인이 되는 조합을 위해 열심히 일하는 조합장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지도와 편달을 바라면서 지면을 통해서나마 겸허하고 정중한 마음을 담아 조합원 여러분에게 인사드립니다.

사랑하고 존경하는 백수농협 조합원 여러분!

조합원 여러분과 저는 비로소 행복한 동행을 시작할것이며 조합원 여러분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열심히 일해 나갈것입니다.

이젠 바쁜 농사철이 다가옵니다.

지난 선거기간동안 누구를 지지하였던 누구를 지지하지 않았던 간에 이제 우리는 하나라는 백수농협을 구심점으로 마음을 열고 더 큰 우리 백수농협의 미래를 위해 동참하여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저를 믿고 선택해 주신 조합원여러분께 다시한번 고개숙여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강병원/ 13대 서영광농협조합장 당선인

조합원의 권익을 신장시키는데 앞장 서겠습니다

당선의 기쁨을 2,480명 조합원님들과 함께 하겠습니다.

초심을 잃지 않고 항상 낮은 자세와 섬김의 자세로 조합원을 배려 하며 최선을 다하도록 노력하면서, 조합원님과 직접소통하고 어렵고 그늘진 곳을 찾아 다니면서 소외되는 조합원님이 없도록 공정하고 민주적인 운영으로 조합원의 권익을 신장시키는데 앞장 서겠습니다.

여러분의 복지향상과 농협발전을 위해 약속 드린 공약들을 빠짐없이 챙겨 실행에 옮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농민의 아픔과 슬픔을 함께 하며 조합원님들께서 생산한 농산물을 판로걱정 없도록 계약재배의 정착을 통해 높은 가격으로 전량 판매하는데 최선을 다하겠으며, 조합원이 잘살고 농업인이 행복한 국민의 농협으로 거듭 날수 있도록 저의 역량을 발휘하겠습니다.

희망은 우리모두 함께 할 때 현실이 될 수 있으며 함께 하는 것 만큼 강한 힘은 없습니다.

혼자가면 빨리 갈 수 있지만 함께 가야 멀리 갈 수 있습니다.

조합원님들의 모든 역량을 하나로 모아 서영광농협이 전국에서 제일가는 농협으로 성장 발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도와주십시오.

저를 믿고 당선 시켜주신 조합원 여러분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드립니다. 고맙습니다.

 

김남철/ 14대 굴비골농협조합장 당선인

약속한 공약사항 충실히 이행하는 조합장 되겠습니다

존경하는 굴비골농협 조합원 여러분!

지난 3.13일 실시한 굴비골농협 조합장 선거에서 조합원님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제가 4년만에 다시 굴비골농협을 위해 일 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데 대하여 감사드립니다.

 새로이 시작하는 4년의 임기동안 우리 굴비골농협 발전을 위해 저의 모든 능력과 역량을 다 바쳐 농업인 조합원을 위해 최선을 다해 열심히 일하는 모습을 보여드리는 것만이 우리 조합원 여러분들의 지지와 성원에 보답하는 길이라 생각합니다.

조합원들이 어려운 농촌현실 속에서 농협이 농산물 판매 등 농가에 도움이 되는 방안을 개발해 농가소득증대에 앞장서겠으며, 저를 지지해준 조합원, 지지하지 않은 조합원들 모두 굴비골농협이 활기차고 역동적인 농협으로 바뀌길 바라는 염원으로 선거에 참여했을거라 생각합니다.

조합원의 조합이 될 수 있도록 경영면에서도 내실을 기하고 약속한 공약사항 하나하나 충실히 이행하는 조합장이 되겠습니다.

당선의 기쁨보다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며, 굴비골농협의 새로운 도약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부족한 저에게 전폭적인 지지를 보내주신 조합원 여러분께 고개 숙여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저작권자 © 영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