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취향에 맞는 스타일링

품질 좋은 상품을 합리적 가격에!

원하는 스타일 주문 구매도 가능

어느새 체감온도가 뚝 떨어진 가을이 왔다. 찬바람 속에서도 낮 기온은 아직 덥기도 하니 외투를 입고 벗을 수 있는 간절기 패션이 필요하다. 올 가을·겨울에는 복고를 새롭게 재해석한 패션이 유행할 조짐이다. 풍성하게 볼륨을 준 디자인과 체크무늬가 눈에 띄는 옷들이 강세를 보인다.

남천리 궁전파크 맞은편에 위치한 밀라노컬렉션에서도 이번 가을 가장 인기 있는 외투는 체크무늬가 매력적인 재킷이다. 최근 들여온 체크무늬 재킷이 인기가 많아 다시 몇 벌 들여왔을 정도다. 가을 시즌을 대표하는 트렌치코트 역시 오버사이즈 핏과 계절감이 느껴지는 컬러, 체크 패턴 등 복고적인 요소가 잘 조합된 디자인이 인기다.

밀라노컬렉션의 이은정 대표는 고객들이 부담스러워하지 않으면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캐주얼한 옷을 위주로 준비했다. 하지만 직장에 다니는 고객들의 요구에 맞춰 단정하고 세련된 정장도 들여놓을 예정이다. 특히 앞으로는 코트, 재킷, , 바지 등 의류뿐만 아니라 신발, 가방, 액세서리에 이르기까지 여성 패션에 관한 모든 아이템을 갖출 예정이다.

얼마 전 이 대표는 전부터 옷가게를 하고픈 마음에 단골이었던 이곳 밀라노컬렉션을 친한 지인에게서 인수했다. 직접 가게를 운영하는 것은 처음이지만 화장품 판매를 했던지라 패션에도 관심이 많았다. 기존에 오시던 단골들을 만족시키면서도 이 대표의 안목을 살린 옷들을 다룬다.

특히 이 대표는 무엇보다 고객들이 한 번이라도 더 입고 싶은 옷을 추천한다고 말한다. 옷이 예쁘고 잘 어울려도 고객이 부담스러워하거나 입고 외출하기를 꺼려하지 않아야 한다. 최우선적으로 고객이 원하는 취향에 맞으면서 체형과 스타일에 맞게 신중히 옷을 추천한다. 당장 매장에 마음에 드는 옷이 없더라도 원하는 스타일이나 디자인을 알려주면 따로 주문도 가능하다. 가격대도 부담스럽지 않도록 준비했다. 상의와 하의는 3~4만원대에 코트, 재킷 종류는 10만원 선에서 구매할 수 있다.

 

10년 넘게 자원봉사를 다니며 지금도 열심히 봉사활동을 한다는 이 대표. ‘백수어머니봉사대라는 봉사단체 활동과 함께 음식 나눔, 어르신 목욕, 주거 환경 개선 등 다양하게 활동하며 이웃들에게 온정을 베풀고 있다. 단골들이 편하게 들락날락 옷 구경을 하는 매장에서 이 대표는 품질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최선을 다해 고객님들께 보답하겠다고 전한다.

 

밀라노컬렉션

영광읍 신남로 246-2

(남천리 장산타워맨션 입구)

이은정 대표

010-5018-0016

저작권자 © 영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