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학년 때는 웃음가득 하루가 많길...!

13/박완이(13)영광중앙초등학교/청소년

2020년은 나의 해다!

그리고 초등학교에서 제일 선배인6학년이 된다.야호~ 〉〈

6학년이 되면 공부에 집중하고 후배들에게 책임감 있는 모습을 보여줄 것이다!

그리고 새해에는 꼭! 가족과 해외여행을 갈 것이다!

2020년에는 행복하고 웃음이 가득한 하루가 많으면 좋겠다~! 〉〈 ♡

 

2020 마음속에 담아놓은 희망의 결실을 맺었으면...

이슬빈(25)/영광두빛나래

2020년 경자년인 쥐띠의 해가 밝았습니다. 2020년엔 마음 속에 담아놓은 희망의 결실을 맺는 한 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들도 새해를 힘찬 발걸음으로 시작하여 이루고자 하는 꿈들을 향해 한 걸음 더 나아가는 한 해가 되길 바랍니다. 그리고 영광두빛나래 기획사업팀 화이팅~

 

행복해서 웃는 것이 아니라 웃어서 행복하다...

경현철(37) 영광노인복지센터/사회복지사

14세기 중세쥐는 유럽 인구 1/3을 흑사병으로 사라지게 했고, 21세기 2008년 한 마리 쥐가 대한민국 경제를 뒤흔들어놨고, 2020년 이젠 하얀 쥐들이 세상을 바꿀 차례다. 많은 사람이 행복을 나눔에 있어 간과하는 것은 행복을 발견하지 못해서가 아니라 행복을 즐기지 않기 때문이다. 즐기려고 노력해야된다. 아자 우리 영광노인복지센터 임직원들 행복을 즐기자!

 

행복을 서로 나누며 지혜로운 한해되시길...

이성희(40) 영광지역자활센터/사례관리팀장

2020년 경자년은 황금쥐의 해라고도 합니다.

예로부터 쥐는 지혜와 총명을 상징한다고 하는데요.

2020년 한해도 기쁨은 더하고, 슬픔은 빼고, 사랑은 곱하고, 행복은 서로 나누는 지혜로운 한해로 모두가 풍족하고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인생은 60부터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유승훈(61) 영광지역자활센터/사회서비스

연말이 되면 지난 한 해를 돌아보게 되지요. 새로운 해에도 시행착오를 거듭하겠지만, 지혜롭게, 또 열정을 다해 살아간다면 훌륭하게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경자년 새해 소망하시는 모든 일이 이루어지기를 기원합니다.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함께 일을 하며 웃고 사는 게 가장 큰 행복...

김영진(73) 영광노인복지센터/노인사회활동

노인사회활동을 참여하여 난원 경로식당을 이용하시는 어르신들께 식사를 제공하는 활동을 하였습니다. 아침일찍 센터에 나와서 맛있게 식사드시는 어르신들을 보면서 나와 같은 우리이웃들이기에 더 마음이 갑니다. 그래서 더 친절하게 미소 지으며 안내할 수 있어 보람을 느낍니다. 2020년에도 우리노인을 위한 다양한 복지시책을 펼쳐 즐겁게 웃고 사는 행복한 일상이 되었으면 합니다.

저작권자 © 영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