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군의회
2004년도 제2회 추경예산 등 심의

영광군의회 제111회 임시회가 오는 6일부터 4일 동안 열린다.



영광군의회(의장 이용주)는 6일 오전 10시20분에 본회의장에서 군의원과 김봉열 군수를 비롯한 집행부 간부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회식을 가진 뒤 ``예산결산특별위원회 구성``과 ``2004 발주사업에 대한 행정사무조사특별위원회 구성`` 및 ``2004년도 제2회 추가경정예산안`` 및 ``도시계획시설변경결정계획안에대한의견제시의건`` ``영광군보건의료기관운영에관한조례중개정조례안``을 상정하고 원자력발전소관련 영광군현안문제해결 촉구 결의안과 쌀 개방 및 수매제도폐지 반대 결의안을 채택한다



군의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는 6일 오후부터 ``제2회 추경예산안``에 대한 각 실과소의 제안설명을 청취하고 전문위원의 검토보고를 듣는다.



이어 7일부터 이틀동안 세입세출 추가경정예산안에 대한 축조심의 및 계수조정 활동을 펼친다.



군의회는 9일 본회의를 열어 ``2004년발주사업에대한행정사무조사계획서승인의건`` 과 ``2004년도제2회세입세출추가경정예산안`` ``도시계획시설변경결정계획안에대한의견제시의건`` ``영광군보건의료기관운영에관한조례중개정조례안``을 의결하고 폐회한다.



또한 ``영광원자력발전소대책특별위원회``는 6일 특위를 열어 원자력발전소 관련 영광군 현안 문제해결 촉구결의안을 채택한다.



한편 군의회는 지난 31일 의원간담회를 열어 ``예산결산특별위원회``의 위원장에 이장석(홍농)의원, 간사에 강필구(불갑)의원을 선임했으며, ``2004 발주사업행정사무조사특별위원회``는 위원장에 조삼차(법성)의원, 간사에 정권기(군서)의원을 결정했다.



저작권자 © 영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