ꡒ김준성

 


존경하고 사랑하는 영광군민 여러분! 저는 이번 지방선거에서 군민 여러분의 과분한 사랑을 받았습니다. 부족함 많은 저에게 당선이라는 영예를 안겨주신 영광군민 여러분께 다시 한번 깊이 머리 숙여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이번 지방선거에 함께 참여하여 선전하신 군의원 후보들께도 축하와 위로의 말씀을 전합니다.


 


영광군은 인구 감소로 인한 경기 침체와 농산물 개방이라는 악재로 농민과 상인의 시름이 더욱 깊어지고 있습니다. 생활고에 지쳐 날마다 들려오는 한탄의 소리를 듣고 있노라면 우리 영광 군민들의 현실이 얼마나 힘든지 알 수 있습니다. 이것이 현실이요 이것이 영광의 모습입니다. 지역 경제의 활성화를 이룩해 우리가 살고 있는, 우리의 고향이자 생활터전인 영광이 정말로 살아있는 영광, 찾아오고 싶은 영광, 살고 싶은 영광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런 변화된 영광의 모습을 만들기 위해 저 김준성이 먼저 앞장 설 것을 여러분께 약속드립니다. 제가 먼저 변하고 군의회도 변화고 군청도 변하는 등 지역사회의 변화의 모습들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제가 변화의 바람을 몰고 갈 수 있도록 군민여러분께서 동조해 주시고 지지해 주시기를 바라고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군민 여러분의 성원에 깊이 감사드리며 저는 늘 처음처럼 초심을 잃지 않겠습니다.




ꡒ강필구


 


존경하는 영광군민 여러분의 신중한 선택에 감사드립니다.


저의 부족함을 군민 여러분들의 사랑으로 채워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머리 숙여 올립니다.


 


여러분께서 보여주신 큰 사랑을 가슴 깊이 간직하고 발로 뛰며 항상 군민들 곁에서 군민들을 위한 의정활동을 할 것을 다짐하고 약속드립니다.


 


영광군민이면 누구나 변화의 바람을 원합니다. 그 변화의 바람을 경험과 경륜을 통해 쌓인 노하우와 접목하여 큰바람, 시원한 바람으로 군민들께서 저에게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겠습니다. 목마른 군민들의 목소리를 항상 듣고 그 목소리를 가슴에 담아 군민들을 위해 노력할 것이고 고민 할 것입니다.


 


제가 노력하지 않고 잘못하고 있다면 언제라도 군민들 누구나 저를 질책해주셔서 보다 낳은 영광, 살기 좋은 영광이 되도록 많은 충언 부탁드립니다.


우리가 살고 있는 영광, 우리의 고향인 영광이 대한민국에서 누구나 와서 살고 싶어 하는 군으로 만들고 싶습니다. 큰 영광을 만드는데 모든 군민 여러분이 저와 함께 동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저에게 주신 소중한 한표, 한표를 가슴에 간직한 채 영광이 변화되어 군민모두의 갈증이 해소될 수 있도록 부족하지만 저 강필구는 노력하고 정진할 것입니다.


다시 한번 고개 숙여 모든 군민 여러분들의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ꡓ이종윤


이종윤입니다.


군민들은 깨끗함을 선택했습니다. 군민들은 영광의 자존심을 지켰습니다. 감사합니다.


시대가 변화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이번 선거에서 군민들은 냉철하고 올바른 선택으로 지역을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영광군의 미래는 분명 달라질 수 있습니다. 저 이종윤 어떠한 희생이 따르더라도 군민의 뜻을 저버리지 않고 변화에 동참하겠습니다.


 


군의원은 과거가 깨끗해야 합니다. 이권에 개입하지 않아야합니다. 사회에 지탄받지 않아야합니다. 도덕성이 결여된 자, 의정활동을 통해 이권개입한 자, 온갖 특혜를 받아온 자들은 정치를 해서는 않됩니다. 이제 영광 정치판도 깨끗하게 변할 것이며, 저 이종윤도 군민들의 뜻에 따르겠습니다.


 


이번 선거로 지역정치는 ‘인물 본위’의 지역정치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정치문화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형성할 수 있는 저 이종윤, 새로운 정치문화를 창출하는데 앞장서겠습니다.


 


지역경제활성화, 농촌 문제, 소외된 이웃에 관한 일이라면 발 벗고 나설 것입니다. 언제나 군민들과 함께할 수 있는 군의원이 되겠습니다. 잘못이 있다면 언제라도 꾸짓어 주십시오. 열심히 하겠습니다.


 


저 이종윤은 그동안 영광지역에서 쌓아온 경험과 경륜을 바탕으로 문제를 파악하고 군민들과 항상 상의해 해결하겠습니다. 제가 하지 못한다면 그 분야의 전문가를 찾아가 문제를 해결하겠습니다. 군민들의 ‘불편부당함’이 있으면 제 모든 것을 걸고 고쳐 나아가겠습니다.


 


다시 한번 군민 여러분에게 고개 숙여 인사 드립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ꡒ신언창


화합으로 영광의 새로운 시작을!


존경하는 지역주민께 진심으로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의 큰 성원으로 영광군 의회 의원으로 당선 되었습니다. 여러분의 성원 항상 잊지 않고 더욱 가슴깊이 간직하면서 주민을 대표하는 진정한 일꾼으로서 의정활동에 정진하겠습니다.


 


또한 비록 당선되지 못하였지만 이번 5.31지방 선거에 후보로 등록하여 불철주야 긴 시간동안 힘든 모든 것을 인내하면서 고생하였던 후보자와 가족 및 선거운동원 모든 분들께도 그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존경하는 지역주민 여러분!         


저는 선거운동 시 여러분과 약속하였던 모든 사항과 주민여러분의 따끔한 질책을 교훈삼아 조금도 소홀함이 없이 의정활동을 하겠습니다. 이제는 재선의원으로서 보다 성숙된 지방자치를 실현하고 주민을 대변하는 진정한 일꾼으로서“강한 영광군의회”를 만들겠습니다.


 


존경하는 지역주민 여러분!   


농촌이 어렵고 지역경제가 매우 어렵습니다. 하지만 희망이 있습니다. 우리주민들은 위기를 슬기롭게 극복하는 현명한 사고와 끈기 있는 저력이 있습니다. 지역경제를 활성화 하고 농촌을 살려서 소외계층이 없는 “희망이 있고 더불어 함께 잘사는 영광”을 만드는데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지역주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희망이 넘쳐 살맛나는 영광”을 위하여 저 신 언 창 더욱 열심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ꡒ유병남


존경하는 군민여러분의 소중한 한표로 당선된 유병남입니다.


이번 선거에서 군민여러분에게 과분한 사랑을 받은 것 같습니다. 중선거구제로 선거구가 개편된 이후 처음으로 실시되는 선거라 무척 힘들었습니다. 그러나 힘든 선거과정에서도 매번 격려해 주시고 용기를 북돋아 주신 많은 분들이 계셨기에 오늘과 같은 당선의 영광을 안은 것 같습니다. 선거운동기간동안 열심히 한다고 했지만 더 많은 주민들을 만나 뵙지 못한데 대하여 죄송스럽게 생각하며 행여나 만족스럽지 못한 부분에 대하여는 점차 이를 채워 나가도록 가일층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저를 재신임하여 영광군의회에 입성케 해주신 모든 분들께 더욱 감사드리며 선거운동기간동안 제가 군민여러분들께 약속드렸던 △지역특산물 판매장설치△대파공도작업장과 선별포장시설 설치△선착장 건설△관광생태체험현장 개발과 해수 약쑥탕 운영 등의 선거 공약은 이를 착실히 실천하여 군민여러분들을 실망시키는 일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4년 동안 군민여러분께서 저를 지켜보셨듯이 앞으로의 의정활동에 있어서도 언제나 변함없는 마음으로 군민여러분을 위해 봉사하겠다는 약속을 드립니다.


마지막으로 끝까지 공명선거 실천을 위해 선전해 주신 각 후보자 모두에게 감사드립니다. 그동안 수고하셨습니다,




ꡓ이장석


존경하고 사랑하는 나 지구 유권자 여러분!


홍농 백수 읍민들을 비롯한 법성, 낙월, 염산 여러분! 저 이장석을 믿고 이렇듯 당선 시켜주신데 대하여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오늘 저의 당선은 저 개인 이장석의 승리가 아니라 영광군의 미래와 나아가 호남의 미래를 열어가기 위한 민주당의 승리이며, 여러분 모두의 승리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저를 믿고 선택해주신 여러분의 은혜에 보답하는 길은 오로지 여러분의 뜻이 무엇이며 여러분과 우리 지역을 위하여 저 이장석이 할 일이 무엇인가를 정확히 파악하여 그 뜻에 따르고 최선을 다해 일하는 것이 아니고 무엇이겠습니까?


이제 저는 여러분의 뜻에 따라 여러분을 믿고 최선을 다해서 저에게 주어진 일을 할 것이며, 여러분에 의해 선택받은 지역의 참 일꾼으로서 거듭나겠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첫째 선거로 인하여 분열된 지역민 화합을 위하여 노력하고 둘째 무엇보다 경제발전 및 농.어촌 지역경제 회생을 위하여 전력투구하겠습니다. 그리고 세 번째로는 여러분께 약속한 선거 공약은 어떠한 일이 있어도 기필코 지킬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그리하여 저를 아껴주시고 지지해주신 모든 분들을 실망시키지 않는 이장석이 되겠습니다.


중요한 것은 우리가 무슨 일을 하느냐가 아니라 우리가 그 일을 어떻게 그리고 무엇 때문에 하느냐? 입니다. 지켜봐주십시오 여러분 절대 실망시키지않고 열심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ꡒ김삼차


무소속으로 출마해 당선한 김삼차입니다.


먼저 지지해 주고 성원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함께 후보로 출마해 선전한 후보들과 그 지지하신 분들께도 심심한 위로를 함께 드리고 싶습니다.


이렇게 지지해 당선하게 해주셔서 어깨가 무겁습니다. 열심히, 부지런히, 주민의 편에서 일하겠다는 말씀밖에는 드릴 것이 없습니다. 앞으로 올바른 군정을 위해 감시의 역할을 할 것이며 새롭게 시작되는 군의회를 무엇인가 다르게 이끄는데 함께 당선된 의원들과 최선의 노력을 다해 갈 것을 밝힙니다.


특히 경제적으로 어려운 지금, 지역의 경제활성화를 위한 행정을 뒷받침할 것이며, 누구나 살고 싶은 영광을 만들어 가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그리고 선거를 통해 지지후보자로 나누었던 지역민의 정서화합을 위해 노력하여 누구나 바른 말을 할 수 있고 의견을 개진할 수 있어 밀실의 군정이 아닌 군민과 함께하는 군정의 기틀을 마련하도록 할 것입니다. 공무원으로 활동하고, 공인중개사 행정사무소 운영 등으로 여러분에게 다가갔던 그 마음을 간직하면서 앞으로 활동하겠습니다.


어려운 분들, 힘든 분들, 그리고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하게 다가갈 수 있는 김삼차 군의원이 되겠습니다. 기대하시고 바라보시고 함께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ꡒ김봉환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의 뜨거운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5. 31 지방선거에서 저와 끝까지 선의의 경쟁을 펼치며 매시, 매순간 인내하며 노력하신 여러 후보님들과 항상 옆에서 버팀목이 되어준 분들에게도 그동안 수고하셨고 감사합니다.


저는 당선된 의원들과 대화와 협력을 통해 농업생산물 판로개척과 어업보상문제 그리고 관광벨트화 사업과 노인복지시설 확충 등 산적한 현안문제 해결을 위한 대책을 마련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제 본업으로 돌아가 격렬했던 감정들은 모두 버리고 우리 모두 승자가 되도록 한번 더 생각하고 위로하며 축하하는 선거문화가 정착되도록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선거운동을 하면서 했던 군민들과의 약속을 가슴깊이 간직하여 꼭 지키겠습니다.


또한 저 김봉환은 초심을 잃지 않고 오직 군민들이 주인 되는 바른 의정활동을 펼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의정활동동안 제가 잘못하고 올바르지 못한 길을 가고 있다면 여러분들의 채찍과 조언으로 우리고장 영광을 더욱 살기 좋게 만들 수 있도록 부탁드리며 농. 어업인이 잘사는 영광, 서민이 행복한 영광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 하도록 하겠습니다.


저를 도와주신 많은 분들의 노고와기도 그리고 깊은 정을 잊지 않고 바른 의정활동으로 보답하겠으며 다시 한 번 군민 여러분들의 지지와 성원에 감사드리며 오직 군민만을 생각하는 군의원이 될 것을 약속합니다. 감사합니다.




□홍경희




많은 분들의 따뜻한 격려와 지지를 받았습니다.


새로운 정치에 대한 요구와 기대가 크다는 것을 절감합니다. 


가슴이 따뜻한 정치, 감동을 주는 정치를 바라고 있습니다.


여성정치인후보로는 최초이기 때문에 많은 관심과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새벽 빙판길 우유배달하는 젊은 어머니들, 춥든 더웁든 사시사철 좌판으로 생계를 이끌어 가는 시장의 아주머니들은 위대한 어머니의 힘을 느끼게 합니다.


돌봄정치, 나눔정치라고 합니다.


여성의 장점을 살려 복지사회로 진전하는 것이 이제 꿈이 아니라 대안입니다.


영광에서 여성정치가 비례대표제라는 문을 통해 첫발을 내딛었습니다.


여성인재들이 이후에 당당히 선출직에 도전하도록 좋은 모델이 되겠습니다.


저에게 이런 결심을 굳히도록 용기를 준 사람이 또 있습니다


목발을 짚고 다녀할 정도의 심한 장애를 가진 청년입니다.


표정이 해맑고 성격도 밝은 컴퓨터강사입니다.


남을 돕고 주의를 밝게 하는 그 모습이 참 감동적입니다.


이 분들의 힘과 소망을 품고 저는 열심히 할 것입니다.


저작권자 © 영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