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취임을 축하드립니다. 앞으로의 영광읍번영회 운영에 대한 소신을 말씀해 주십시오

■ 먼저 추진하기까지 고생한 발기인과 추진위원들에게 고마움을 전하고 읍번영회는 지역민의 복지향상과 영광읍의 도약적인 발전을 위해서는 꼭 필요한 단체중의 하나였음을 모두가 인식하고 있었다고 생각된다. 중책을 맡게 되어 영광스럽지만 과연 내가 잘해 나갈까하는 걱정이 앞서지만 최선을 다해 나가겠으니 회원들의 적극적 도움을 부탁한다.

□ 읍 번영회에서는 어떤 일들을 하게 되는지?

■ 읍민의 날이나 읍의 각종 행사 등을 주최하기 위한 모임이 아니다는 것을 기억해 주기를 바란다. 다만 읍민의 화합이 되는 행사나 잔치를 함에 있어 구심체가 되도록 노력해 나가겠다. 그리고 언제나 '읍의 발전이 군의 발전까지 가져온다'는 막중한 임무를 기억하면서 임원진과 회원들간의 긴밀한 협조와 협의 속에서 좋은 사업들을 찾아 시행하도록 하겠다.

□ 영광읍민들에게 하고 싶으신 말이 있다면?

■ 먼저 이번 번영회의 창립에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어 고맙다. 이것은 그동안 영광읍의 힘을 모을 수 있는 마땅한 단체가 없음을 상호 공감한 것이며 읍민의 단합된 모습을 보여줄때를 인식함이 아닌가 싶다. 읍민여러분들의 많은 지도와 편달을 바라며 다른 어떤 것보다도 창립을 계기로 애향심을 갖고 상경하애하는 가운데 영광읍의 명예를 선양하는 풍토 조성에 읍민 여러분들이 다같이 동참해 주시기만을 바란다.



저작권자 © 영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